검색

올리자마자 100만 좋아요, 인생샷 남긴 걸그룹의 여행 사진

최근 ITZY 공식 인스타그램에 멤버들의 제주 여행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인스타그램 피드는 그녀들의 여행 사진으로 꽉 채워졌는데요. 그녀들의 제주 여행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며 100만 좋아요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수많은 해외 팬들의 댓글도 이어졌죠. 과연 그녀들의 제주 여행은 어땠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ITZY

ITZY는 JYP 엔터테인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입니다. 리더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루어졌는데요. 데뷔 전부터 기대가 많았던 걸그룹으로 폭발적인 성적을 내고 있는 4세대 K-POP 대표주자 중 하나인 걸그룹으로 꼽힙니다. 지난 5월 10일 미국 빌보드 차트가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ITZY가 전 세계 동시 발매한 미니 앨범 ‘GUESS WHO’가 최신 빌보드200 차트에 148위로 입성하기도 했는데요.

탄탄한 실력과 그녀들만의 매력으로 국내팬들 뿐 아니라 수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걸그룹이죠. ITZY는 지난 5월 28일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를 끝으로 약 한 달간의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녀들은 제주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까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

ITZY는 이호테우 해수욕장에서 멤버별로 한 명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과 함께 ‘정말 오랜만에 멤버들이랑 비행기’라는 글을 남기며 설렘을 보였는데요. 그녀들은 개성 있는 포즈로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죠. 이호테우 해변은 제주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이자 공항에서도 가까운 해변인데요. 여행의 시작과 끝을 위한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호테우 해변의 특징은 바로 제주의 조랑말을 형상화한 말 등대인데요. 빨간 말과 하얀 말 등대는 이호테우 해변의 랜드마크로 이곳의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죠. 잇지 멤버들 역시 말 등대를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사진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피드 정말 청량하다’, ‘너무 예쁘다’, ‘아 이호테우 갈걸 ㅠㅠ’ 등의 댓글을 남겼죠.

그랜드하얏트 제주

ITZY 멤버들은 제주 여행 중 ‘그랜드하얏트 제주’에 머물렀습니다. 그녀들은 호텔에서 멤버들끼리 모여 행복한 듯한 표정을 지은 채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는데요. 사진만 보아도 그녀들의 신남이 느껴지는 듯했죠.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 위치해있습니다.

제주 공항과 가까운 도심에 대규모로 들어선 첫 국제 브랜드 호텔인데요. 개장한지 3주 만에 5성급 호텔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는 제주에서 가장 높고 큰 호텔입니다. 객실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인상적인 곳인데요. 예지는 객실 밖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녀 뒤로 보이는 제주의 탁 트인 도심 뷰는 눈에 띄었죠. 객실에서는 화려한 야경을 즐기기에도 좋죠.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부대시설로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야외수영장,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과 쇼핑몰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38층에 위치한 ‘라운지38’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에서는 저 멀리 보이는 바다와 함께 제주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