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게 잘 춘다…’ 시청자 폭발한 이병헌의 춤 실력, 어느 정도냐면요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
드라마 속에서 새로운 댄스 선보여
누리꾼 웃음 유발
배우 이병헌이 드라마 속 새로운 댄스로 많은 이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화제의 드라마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병헌은 이동석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우리들의 블루스‘ 2화 중 동창회 신에서 이병헌은 박자를 쪼개며 등장했다. 고개를 까딱까딱 흔들어대며 춤을 추는 그의 댄스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기 충분했다.
앞서, 이병헌은 15년 전인 2007년 자신의 팬미팅에서 현란한 몸놀림의 댄스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당시 환한 미소로 추는 이병헌의 모습 덕에 ‘건치 댄스‘라는 이름이 붙여졌고, 이후 배우 송진우가 똑같이 그 춤을 흉내 내면서 한동안 밈으로 떠올랐다.
그런데 최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건치 댄스를 잇는 이병헌의 춤이 새롭게 나온 것이다.
이병헌의 춤을 본 누리꾼들은 ‘ㅋㅋㅋㅋ아 이병헌 진짜 킹 받게(열 받게) 춤 잘 춘다’, ‘컷 하자마자 배우들 빵 터졌을 듯’, ‘진짜 이병헌 연기에 진심인 건 부정 못함’, ‘아 너무 웃김’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노희경 작가가 4년 만에 쓴 작품이자 국내 톱스타가 한 드라마에 출연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는 첫 방송부터 7.8%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병헌은 극중 제주 태생의 트럭 만물상 이동석 역으로 활약한다. 민선아 역의 신민아와 러브라인을 그릴 예정이다.
일괄 출처: tvN ‘우리들의 블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