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도 봉사활동 갔던 연예인 부부가 향한 해외 장소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진태현은 박시은을 처음 만난 날을 회상하며 드라마 촬영장에서 첫눈에 반해 지인을 통해 자신의 전화번호를 전달하고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말했습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연예계 대표 부부로 결혼 이후 다양한 선행을 함께 해왔습니다. 진태현은 기부 라이딩, 박시은은 매회 기부 바자회를 열기도 하는데요. 부부는 신혼여행으로 제주도의 한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입양한 딸도 이곳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부부는 SNS를 딸과 함께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여전한 럽스타그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진태현의 SNS에 업로드된 부부의 미국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그들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살펴보도록 하죠.
할리우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LA 여행을 떠났습니다. 진태현은 인스타그램에 할리우드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영화배우지만 영화배우를 꿈꾼다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James Dean’이라는 멘트와 함께 그의 이름이 새겨진 플레이트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LA 여행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는 영화 촬영의 고장으로 오랜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약한 인물의 이름이 새겨진 별 모양의 플레이트가 있는데요. 유명한 배우들의 핸드프린팅 또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명예의 거리를 걸으며 이곳의 분위기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 될 듯합니다.
게티센터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게티센터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미국의 석유 재벌 J. 폴 게티의 개인 소장품과 기금을 바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1조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공사비가 투입되었으며 건물 자체뿐 아니라 주변 경관 또한 무척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게티센터는 주차장에서부터 입구까지 무료로 트램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시 감상과 함께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아 LA의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데요. 특히 다양한 식물들과 꽃, 연못, 분수 등으로 이루어진 정원은 인기입니다. 게티센터는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여 도심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진태현은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장소로 주말이면 주차할 공간이 없을 만큼 북적이는 곳입니다. LA 도심과 가까운 산타모니카는 끝없이 펼쳐진 해변과 야자나무 덕분에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산타모니카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 곳으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산타모니카 비치에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산타모니카 피어가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이며 많은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는데요. 아쿠아리움이나 놀이공원 등이 위치해있어 온종일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Philz Coffee
진태현은 산타모니카 비치 근처의 필즈커피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미국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커피 브랜드입니다. 마크 저커버그의 단골 카페로 페이스북 본사에 필즈커피 매장을 유치했다고도 알려졌습니다. 산타모니카 비치에 들렸다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에그 슬럿
부부는 베니스 비치 근처에 위치한 에그슬럿에 방문했습니다. 에그슬럿은 미국 LA 지역의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2013년 LA 그랜드 센트럴 마켓 내부에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브리오슈 번에 달걀, 스리라차 마요 소스 등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달걀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엑스에 에그슬럿 한국 1호점이 생기면서 오픈 시간 전에 무려 300여 명의 고객들이 줄을 서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