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벌써 몇 번째…SNS에 기이한 동영상 올리는 마돈나에 팬들이 던진 질문

가수 마돈나 TikTok 동영상 공개


달라진 얼굴·기이한 행동에 팬들 걱정


성형 의혹 휩싸이기도


출처 : TikTok

출처 : TikTok


최근 가수 마돈나가 소셜 미디어에 얼굴을 클로즈업한 짧은 비디오를 공유했다. 그녀가 올린 TikTok 동영상은 카메라를 한참 응시하다 렌즈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마돈나는 금발의 머리를 여러 가닥으로 땋았고 시스루 블랙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 그녀는 얼굴 변형 필터를 사용하였다.


출처 : TikTok

출처 : TikTok


이 영상은 이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8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13초짜리 짧은 영상이었지만 그녀의 기이한 행동에 팬들은 걱정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마돈나의 팬들은 그녀의 영상에 ‘괜찮으세요?’는 질문을 남겼다.


또한 매우 도톰해 보이는 입술과 부어오른 광대뼈로 인해 성형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마돈나의 영상에는 ‘마돈나일 리 없어’, ‘마돈나 얼굴이 불편해 보인다’, ‘그녀는 도대체 자신의 얼굴에 무슨 짓을 한 거야?’ 등의 댓글이 달렸다.


출처 : 인스타그램

출처 : 인스타그램


마돈나는 올해로 63세이지만 엄청난 동안 외모로 유명하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팬들이 마돈나의 충격적인 틱톡 영상을 접하고 마돈나를 다르시, 스테이시 실바에 비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과한 성형으로 유명한 TV 리얼리티 쌍둥이 스타이다.


출처 : 인스타그램

출처 : 인스타그램


정기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마돈나는 종종 이상하고 때로는 위험한 콘텐츠를 자주 게시했다.


지난 3월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에는 마돈나의 외모를 둘러싼 댓글이 쏟아졌다. 사진 속 그녀의 모습은 광대뼈 모양이 이상했고 이전 얼굴과 크게 달랐기 때문이다.


당시 네티즌들은 ‘외계인처럼 보인다’, ‘마돈나 얼굴이 얼어붙은 것처럼 보인다’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출처 : newsgroove

출처 : newsgroove


마돈나는 현재 36살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그의 남자친구인 윌리엄스는 댄서로 거리에서 공연을 하다 2014년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마돈나 투어에 합류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거리낌 없이 애정을 과시하며 열애 중이다.


2022.04.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