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연예톡톡

‘반지만 3억’ 2000년대 풍미한 하이틴 여배우의 깜짝소식 전해졌다

린제이 로한 3억원짜리 반지와 함께

금융인 남자친구와 약혼 소식 공개

최근 린제이 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소식을 공개했다. 그녀는 “내 사랑. 내 인생. 내 가족. 내 미래”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베이더 샤마스로 린제리 로한보다 한 살 어린 금융인으로 알려졌다. 현재 두바이에 본사를 둔 국제 자산 관리 회사 ‘크레디트 스위스’의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린제이 로한과 베이더 샤마스는 7년 전 린제이 로한이 두바이로 이사한 후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을 비밀로 해왔지만 약 2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린제이 로한이 끼고 있는 반지가 대략 6캐럿이라고 전했다. 그녀의 반지는 높은 색상과 높은 선명도로 약 3억 원 정도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출처 : Santa Monica Police Department

출처 : Santa Monica Police Department


최근 린제이 로한은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결혼 계획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가족 중심적인 스몰 웨딩을 하고 싶다”며 “친구와 드레스에 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나는 모든 것을 속도를 맞춰 제대로 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결혼식에서 드레스를 여러 벌 입을 것이다. 그게 가장 좋은 부분이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린제이 로한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국민 여동생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으로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하이틴 스타였으나 마약, 음주운전, 절도 혐의 등으로 할리우드의 사고뭉치로 거듭났다.

출처 : JFX

출처 : JFX

그녀는 음주 운전으로 전자 발찌 착용을 선고받기도 했으며 26살 때까지 5,412건의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린제이 로한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안정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녀는 곧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로맨틱 코미디에 출연할 예정이다.


린제이 로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일괄 출처 : instagram@lindsaylohan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