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몸매로는 딱 3년 주목받는다” 소리 듣던 여배우가 공개한 사진에 감탄 쏟아졌다

배우 클라라, 16일 인스타그램 근황 공개

어마어마한 생일파티 공개

초호화 시계+반지, 명품만 선물 받아

Instagram@actressclara

배우 클라라가 독보적인 미모와 몸매를 뽐내며 어마어마한 생일을 맞이한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6일 배우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t’s my #BIRTHDAY #HAPPINES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가슴이 깊게 파인 검은색 드레스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룸에서 럭셔리한 생일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화려한 조명 아래 여러 개의 초와 다양한 꽃에 파묻혀 행복한 표정으로 인증 사진을 남겼습니다.

Instagram@actressclara

특히 압도적 사이즈를 자랑하는 귀걸이, 목걸이와 명품 브랜드 B사 반지, 고가의 명품 시계를 착용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생일선물 역시 명품 브랜드의 향연이었는데요. F사, C사, B사 쇼핑백 앞에서 클라라는 행복한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Instagram@actressclara

테이블 가운데에는 “너의 깐부로부터”라고 적힌 생일 케이크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의 남편 사무엘 황이 선물했는가 싶지만 알고 보니 친구들이 준비한 선물이었습니다.


그녀의 화려한 생일 근황을 본 누리꾼들은 “동방명주보다 더 화려하네요”, “미모가 점점 더 아름다워지네요”, “생일 너무 축하합니다. 한국은 언제 오시나요”, “사진이 너무 요염해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actressclara

현재 그녀는 중국에서 활동 중인데요. 1985년생인 클라라는 2019년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미국 메사추세츠공과대학(MIT)를 졸업하고 중국에서 교육 사업으로 주목받은 청년사업가이죠.


이들 부부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거주 중인 사실과 매매가가 81억 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