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범생 이미지 서현, 모두가 깜짝 놀란 반전 취미 공개했다

전참시 출연해 오픈카 드라이브 취미로 밝혀

사실 장난기 많은 사람이라고 매니저가 밝힘

모럴센스, 각종 광고모델로 활동 중

출처 : 스타데일리

출처 : 스타데일리

‘Gee’, ‘Oh’, ‘RUN DEVIL RUN’, ‘훗’ 등 321개의 노래를 통해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녀시대. 그중 모범생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서현 반전 취미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서현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깜짝 놀랄 반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출처 : news1

출처 : news1

가수, 배우, 아나운서 등과 그의 매니저가 함께 출연하여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인기를 얻고 있는 전참시, 여기에 소녀시대 서현이 출격한다.


평소 바른 생활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서현에 대해 매니저가 한 말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매니저는 “누나가 조용한 모범생 이미지가 강한데, 사실은 텐션도 높고 장난기도 많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출처 : news1

출처 : news1

서현의 반전 취미는 운전인 것으로 밝혀졌다. 매니저는 “누나가 오픈카 드라이브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날 서현은 차 뚜껑을 연채로 시원한 질주를 보여줬다.


또한 배우 활동도 열심히 한 서현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서도 변신의 귀재로 떠올랐다. BDSM이라는 성적 취향을 가진 남성을 알게 되고 공부하며 맞춰가는 이야기인데 시청자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출처 : instagram@seojuhyun_s

출처 : instagram@seojuhyun_s

이처럼 배우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서현은 광고모델 활동 또한 열심이다. 최근 듀엘, 티르리르, 푸드올로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광고를 진행하며 대세를 인증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