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것도 힙해’ 강민경이 즐겨찾는 카페 투어 리스트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무려 63만 명을 뛰어넘었는데요. 강민경의 브이로그 속에 등장하는 장소들은 언제나 화제가 되곤 하죠. 오늘은 ‘힙한 그녀’ 강민경이 방문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들러
신사동에 위치한 ‘새들러’는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들러의 크로플 사진을 업로드하며 ‘너무 너무 맛있어 너무 하’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이후 이곳은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입소문 나기도 했죠. 갓 구운 와플을 맛보고 싶다면 새들러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플 나오는 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한국커피
강민경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국커피’에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에스프레소와 방을 먹는 사진을 남겼는데요. 한국커피는 근교에 위치한 카페로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함께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죠. 공장을 개조한 카페로 층고가 높고 통 유리창 덕분에 탁 트인 개방감이 느껴지는데요. 직접 로스팅 한 원두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리사르커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 한 두 잔이면 충분하고도 남을 에스프레소를 서너 잔은 거뜬히 원샷하게 만드는 무지막지한 곳이다. 사람을 이렇게 홀려도 되나 정말..’이라는 글과 함께 리사르커피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약수와 청담에 위치한 ‘리사르커피’는 에스프레소바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카페인데요. 다양한 맛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커피 두 세잔은 거뜬히 마실 수 있는 곳이죠.
챔프커피 2작업실
‘챔프커피 2작업실’은 강민경의 브이로그에 등장한 카페입니다. 녹사평에 위치한 이곳은 1작업실부터 3작업실까지 삼 형제가 각각 맡고 있는데요. 직접 로스팅 한 원두를 납품할 만큼 유명한 곳인데요. 특히 챔프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 화이트는 대표 메뉴이기도 합니다. 강민경은 ‘주말에는 손님이 정말 많은데 운 좋게도 여유 있게 마실 수 있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오파토
강민경은 반려견과 함게 이태원에 위치한 ‘오파토’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장소로 브런치 카페 겸 베이커리입니다. 오파토는 특히 소금빵이 유명한데요. 나오자마자 품절되는 경우가 많죠. 바삭한 겉면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특징입니다. 방문객들은 ‘인생빵’, ‘아늑한 공간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등의 후기를 남겼는데요. 다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긴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