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개그맨 남편이 15년간 이혼 사실을 꽁꽁 숨겨왔던 현실 이유

빚 30억에 돌싱 15년차라고 고백한

개그맨 이창명 15년 만에 이혼 소식 밝혀

출처 : MBN ‘한번 더 체크타임’

출처 : MBN ‘한번 더 체크타임’

최근 개그맨 이창명이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혼 사실을 알렸다. 그는 빚으로 힘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당시 이혼을 했다고 전했다.


이창명은 “혼자 산 지 15년 됐다. 오늘 처음 얘기하는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주변 사람들한테도 알리지 않고 나 혼자 알고 있었다. 기자들도 많이 물어봤고 말하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상처받을까 봐 숨겼다”라고 전했다.


현재 현재 첫째가 24살이고 둘째는 대학교 1학년이 되어 편하게 얘기할 수 있었던 상황을 말했다.

이창명은 20살 때 대전 MBC를 통해 연예계에 첫발을 들였다. 그는 24세 때 KBS 개그제 금상을 받으며 정식 데뷔하게 됐다.


이후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MC를 맡게 되었고 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출발드림팀’ 까지 전성기를 맞았다. 그는 최고의 MC 자리에 올랐으며 김국진과 CF로 “자장면 시키신 분”이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CF 스타로 대활약했다.

출처 : 노컷뉴스

출처 : 노컷뉴스

이창명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당시 수입이 어마어마했다고 말했다. 그는 돈 쓸 시간이 없어 고스란히 저축하게 됐고 땅 8천 여평에 아파트 3채까지 구매할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요식업 사업을 시작하면서 그는 3~4년 만에 모아두었던 재산을 다 날렸다고 전했다. 빚이 33억 원이 생겼을 정도로 모든 사업이 망했다.


그는 ‘이창명처럼만 안 하면 30억 벌 수 있다’라는 책을 쓰기도 했다.

사업 실패로 이혼까지 하게 된 이창명은 음주 운전으로 11년 만에 ‘출발 드림팀’에서 하차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연합뉴스

현재 이창명은 10년 동안 심각한 역류성 식도염을 겪고 있다고 고백했다.


오랜만의 근황을 전한 이창명의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출발 드림팀 진짜 재밌게 잘 봤는데’, ‘옛날에 진짜 인기 엄청 많았지’, ‘ㅠㅠ이혼하셨구나 건강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