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대응… ‘남주혁 닮은꼴’ 논란에 김구라 아들 이런(?) 반응보였다
눈매만 보면 남주혁 닮은꼴
자신이 퍼트린 게 아니다 사과
“자신감 가지자”라는 네티즌 반응
출처: instagram@greestvg |
래퍼 MC 그리가 배우 남주혁과 닮은꼴이라고 적혀진 글을 보고 귀여운 입장문을 발표했다.
‘눈매만 보면 남주혁이라는..?!’ 멘트가 적힌 한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캡쳐한 그리는 “강경 대응하겠습니다”라고 반응했다.
캡쳐 된 사진 속에는 ‘모르고 보면 보이고 알고 보면 안보임’이라며 남주혁과 MC 그리가 은근히 닮았음을 밝혔다.
출처: instagram@greestvg |
그리는 “일단 첫 번째로 모두에게 죄송합니다. 제가 퍼트린 거 절대 아닙니다”라며 당황스러워 했다. 이어 “연예계 생활을 17년 동안 하면서 한 번도 해명 입장 표명해 본 적 없다. 차라리 구설수에 오르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지구촌 여러분들에게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해 네티즌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근데 요즘 보면 잘생겼다”, “MC 그이진”, “비둘기도 웃겠다”, “오빠는 오빠만의 매력으로 잘생겼다”, “남주혁보다 선배님인데 자신감 가지자”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instagram@greestvg |
한편 그리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 김구라를 따라 방송 일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김구라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김구라와는 다르게 귀여운 이미지와 부자 간 특유의 궁합으로 인기를 끌었다. 2006년 ‘폭소클럽2’, 2007년 ‘스타 골든벨’에 출연한 바 있다.
출처: instagram@greestvg |
사춘기 이후에는 힙합에 관심을 가졌으며 MC 그리라는 예명으로 래퍼 데뷔에 성공한다. 브랜뉴뮤직 소속으로 아버지의 입김이 있어 좋은 소속사에 들어간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도 있었지만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논란을 잠재웠다.
한때 연상의 여자친구와 교제하며 혼인 계약서를 작성해 지갑에 보관하는 것으로 화제 되었다. 그러나 이후 결별했으며 김구라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연애’와 ‘혼인 계약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디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