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백주부도 미처 가지 못했던 도쿄 맛집 BEST 공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도쿄 편을 보시고 침 흘리신 분들... 진짜 방송을 보는 내내 어찌나 배고프던지.. 백주부님 너무 심하게 맛있게 드시는 거 아닌가요ㅠ_ㅠ
정말 도쿄 맛집이 너무 가고 싶어서 항공권을 끊어야 하나 마나 고민만 수백 번!! 근데 방송을 보니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미처 가지 못한 맛집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여행박사 푸드 파이터인 제가 도쿄의 다른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1. 에노시마테이
고독한 미식가에서도 나온 에노시마에 있는 맛집이랍니다. 진짜 메뉴판이랑 똑같은 해산물 덮밥을 만들어주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가게 문을 동절기에는 오후 5시 반에 닫기 때문에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일찍 방문하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카마아게 시라스동을 먹어보세요.
에노시마테이에서 제가 추천하는 메뉴!! 바로 카마아게 시라스동이랍니다. 시라스란 멸치, 청어, 은어의 치어라는 뜻인데요. 마치 멸치 돈부리 같은 비주얼 대박!! 카마아게 시라스동 살짝 비리긴 했지만 중독성 강한 맛이에요.
2. 텟츠
도쿄에서 츠케멘이 먹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시부야 번화가 사이에 있는 텟츠를 찾아가세요. 이곳이 바로 츠케멘 맛집이에요.
츠케멘이 진짜 대박이에요.
츠케멘은 역시 면과 국물이 따로 나오죠. 진짜 탱글탱글한 면에 진한 육수!! 보고만 있어도 벌써 군침이 꿀꺽...
면이 진짜 탱글탱글하더라고요. 면에도 약간 간이 되어 있어서 면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국물은 정말 진하고 담백한데요. 처음에 색깔이 너무 진해서 짜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노노!! 짜지도 않고 담백해서 국물에 계란까지 넣어 먹었답니다ㅎ:) 혹시 매운맛을 좋아하시면 주문 전에 꼭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3. 인쇼테이
130년 전통을 간직한 도쿄 카이세키 맛집인 인쇼테이랍니다. 분위기부터가 심상치 않은 이곳!! 우에노 공원 안에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엄청난 친절함으로 무장한 식당이랍니다ㅎ:)
런치 벤또를 먹어보잣!!
이것이 바로 오로지 점심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런치 벤또 세트!! 여러 가지 음식이 담겨있는 카이세키 도시락이랍니다. 회도 미소 된장국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두부!! 두부가 너무 부드럽더라고요.
4. 캬라웨이
저 같은 카레 덕후들을 모여라!! 가마쿠라역에서 자리한 제대로 된 카레를 맛볼 수 있는 맛집, 캬라웨이에요. 오픈 시간 11시에 못 맞춰 가면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 하는 곳이죠.
비프 카레, 치즈 카레가 유명하답니다.
제일 인기 있는 메뉴는 비프와 치즈 카레에요. 저는 느끼한 게 싫어요~ 라고 하신다면 비프를 추천해드릴게요. 밥이 진짜 고봉밥처럼 엄청나게 많이 나오는 게 특징인데요.
처음에는 많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카레를 넣고 먹다 보면.. 그 많던 밥도 순식간에 사라진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카레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천국 같은 맛.. 아... 진짜 침 흐른다.
5. 호토푸도
가와구치코역, 현지인도 줄 서서 먹는다는 그 우동집!!! 후지산 토속 음식이라는 호우토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는 길에 후지산 구경도 하고 좋아요~
호우토우 우동을 먹어봐요.
미소 된장 국물에 풍성한 야채 그리고 도톰한 면이 들어가 있는 우동!! 우동면이라기보다는 칼국수처럼 굵은 면이 특징이죠. 조미료는 X 야채육수여서 국물이 정말 담~~~백해요. 호우토우 우동의 단점이 하나 있긴 해요. 바로 양이 너무 많다는 거.. 혼자 먹기 벅찰 정도로 양이 많답니다.ㅎ:) 이게 단점일지...
6. 논페이 요코초
논페이 요코초는 식당 이름이 아니에요. 시부야에 있는 심야식당과 같은 분위기의 이자카야들이 모여 있는 거리죠. 1~2평 남짓한 공간에 많아야 6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분위기 가득한 이자카야에서 도쿄의 밤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의 단골집 '히메'를 소개합니다.
일본 엄마가 요리해준다면 이런 맛일까? 저만 알고 싶은 논베이 요코초의 숨은 이자카야 바로 히메랍니다. 몰래 알려드리는 거니 쉿!!
상냥하고 부드러운 인사로 맞이해주는 논베이 요코초의 히메!! 언제나 따뜻한 음식과 정을 나누는 장소에요. 가도 가도 다시 가고 싶은 이곳!!
떠나고 싶다 도쿄 여행. 먹고 싶다 도쿄 맛집
지금까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도쿄 편을 보고 배고파진 여행박사 푸드파이터의 도쿄 맛집 추천이었습니다. 이번에 가게 된다면 백주부님이 가신 곳부터 해서 숨은 맛집까지 구석구석 다 둘러보고 올 거예요!! 나도 가고 싶어 도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