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 나이 차이쯤이야’ 깜짝 놀라는 연상연하 커플 BEST.3
현실에서도 연예계에서도 나이 차이가 크게 나는 커플은 화제가 됩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은 더욱 주목받는데요. 과연 애틋한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사고 있는 연상연하 커플은 누가 있을까요?
출처 : 바다 인스타그램 |
걸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는 9살 연하의 남편과 2017년 결혼했습니다. 한남동의 성당에서 열린 결혼에는 S.E.S 멤버 유진과 슈, 그리고 이수만이 참석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바다의 남편은 결혼식에서 가장 회자되는 것은 식사, 주차장, 그리고 남편의 얼굴이라는 것을 입증하듯이 두고두고 잘생겼다며 회자되고 있습니다.
특히 바다 결혼식 사진이 인터넷상에서 공개되고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훤칠한 외모와 큰 키의 ‘박보검’을 달은 훈훈한 남편과 행복해 보이는 바다의 얼굴이 사진을 보는 사람도 같이 행복해진다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바다의 남편은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바다는 9살 연하의 남편과 친구 모임에서 만났고, 남편이 자신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해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바다는 남편은 9살 연하지만, 9살 연상같이 진중한 친구라 밝혔습니다.
바다는 2020년 결혼 3년 만에 딸을 낳았다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또한, 그녀는 ‘남편이 손에 물을 안 묻히게 해준다며 집안일을 책임지고 있다.’며 밝혔습니다. 행복한 모습의 바다가 또 어떤 행복한 소식을 전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
사랑스러운 말투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 중입니다. 남자친구는 모델 출신의 연극배우 류성재입니다. 그녀는 남자친구와 연애 사실을 숨김없이 고백해,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보통 공개 연애 전에 기사로 스캔들,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먼저 나간 뒤, 연애를 인정하는 루트를 통합니다. 하지만 한예슬은 바로 개인 SNS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시원하게 남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시원시원하고 러블리한 성격으로 사랑받은 한예슬다운 선택에 많은 사람이 박수를 보냈습니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
공개 연애에 많은 잡음이 끼어들어 두 사람의 연애 전선에 이상이 생긴 것은 아닐지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변치 않은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개인 SNS에 남자친구가 소파에서 잠자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자기야, 자는 거야?’라며 남겼습니다.
현재 한예슬은 방송과 작품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한예슬의 작품 활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출처 : 배윤정 인스타그램 |
안무가 배윤정은 걸그룹 카라의 ‘미스터’의 안무를 맡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안무가로서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티아라의 ‘Bo peep Bo peep(보핍 보핍)’,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의 특징적이고 강렬한 안무를 연달아 히트시켜, 안무가로서 실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댄스 트레이너로 출연하여 ‘가수가 하고 싶어?’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진지하고 엄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배윤정 인스타그램 |
배윤정은 방송인 제롬과 결혼을 했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런 그녀는 2019년 재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재혼 상대가 열 살 연하의 축구 코치라는 것이 밝혀져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윤정은 열 살 연하라서 좋아한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였다며 연하와의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최근 결혼 3년 만에 득남했다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최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윤정은 ‘임신하고 25Kg이 쪘다.’고 밝혀, 힘든 임신과 출산 후유증을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이혼 후 다시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그녀는 ‘재혼할 생각이 없었다.
출처 : 맘카페 |
한 번 아픔이 있어서 필요성을 못 느꼈다. 그런데 지금 남편이 결혼을 원했다. 시어머니가 허락해 주지 않을 거로 생각했는데, 남편과 자신의 모습을 보고 허락해 주셨다.’라며 눈시울을 붉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행복한 가정의 모습과 직업 정신이 투철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배윤정의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