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주, 결혼 발표 "내년 4월 결혼…행복한 예비신부의 순간 함께 즐겨달라"
유혜주, 결혼 발표 "내년 4월 결혼…행복한 예비신부의 순간 함께 즐겨달라" /유혜주 결혼, 유혜주, 사진=유혜주 SNS |
얼짱 출신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유혜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조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을셨을 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 특히 제 친구들은 무슨 자기 딸 시집보내는 것마냥 결혼 얘기가 나올 때마다 울컥하고 있어요. 슬퍼서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마음과 기쁜 마음에 울컥한대요ㅋㅋ 당사자인 저보다 주변에서 더 주책이지만, 제 친구들이 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또 축하해주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가량 남았네요! 그동안 결혼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예신이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혜주는 예비 신랑과 각각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유혜주는 얼짱 출신으로,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