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홍철 "과거 이효리와 소개팅" 학창시절 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31일 방송된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에 출연한 방송인 노홍철이 가수 이효리와의 과거 일화를 공개했다./사진=Mnet 방송 화면 캡쳐

방송인 노홍철이 가수 이효리와의 과거 소개팅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퀴즈와 음악 사이'에서는 노홍철, 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윤이 출연해 1990~2000년대 음악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에 관한 퀴즈가 출제되자 노홍철은 "효리가 지금도 멋지지만, 그 시절에는 말도 못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노홍철은 "지금 생각하면 유치하지만 그 시절에는 학교마다 미모로 1등, 싸움으로 1등을 하는 친구들이 유명했다"라며 "이효리도 1등이랑만 만난다는 소문이 있더라. 나도 다른 건 몰라도 수다로는 1등이었다. 결국 이효리와의 소개팅이 잡혔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서 이효리의 사진을 받았다. 나는 지금도 그 사진을 가지고 있다. 사진을 보고 너무 예뻐서 프로필 사진인 줄 알았다. 말이 안 되는 미모더라"라며 소장하고 있던 이효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효리와 노홍철의 소개팅이 성사됐는지를 물었고, 노홍철은 "약속을 잡고 나갔는데 소개팅 당일 이효리가 안 나왔다. 거짓말이 아니다. 전 재산을 걸 수도 있다. 이효리가 내 사진을 보고 안나온건가?"라고 말했다.


이어 "시간이 지나서 방송에서 이효리를 만나고 '당시 일을 기억 하냐'고 물었지만, 이효리 '몰라. 그런 기억이 없는데?'라고 했다. 나는 지금도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오늘의 실시간
BEST
asiae
채널명
아시아경제
소개글
아시아시대를 리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경제신문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