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벤츠 코리아, 새로운 C-클래스 엔트리 모델 2종 출시... 가격은 6200만 원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새로운 C-클래스 모델 공식 출시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 사양 기본 탑재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과 첨단 안전 사양도 적용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7일, 국내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C-클래스 엔트리 모델 'C 200 아방가르드'와 'C 200 AMG 라인'을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모델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추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 출시된 두 가지 C-클래스 엔트리 모델

벤츠 C 200 AMG 라인

벤츠 C 200 AMG 라인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새롭게 선보이는 C 200 아방가르드와 C 200 AMG 라인은 각각 6,200만 원과 6,500만 원에 출시된다. 두 모델 모두 1열 통풍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파노라믹 선루프 등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또한 하이패스 결제 금액 및 잔액을 중앙 디스플레이에 표시해주는 톨 정산 시스템과 원격으로 차량을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키 전달 프리인스톨레이션 등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벤츠 C 200 AMG 라인

벤츠 C 200 AMG 라인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C 200 모델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조합하여 최고출력 204마력과 최대토크 32.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가 가속 시 최대 20마력의 추가 출력을 제공하여 보다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저공해차량 2종 인증을 받아 혼잡 통행료 및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엔트리 모델의 외관 디자인은 '감각적 순수미'를 강조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AMG 라인에는 다이아몬드 그릴과 18인치 휠이 적용되어 스포티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다양한 첨단 사양과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 탑재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실내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실내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이번 엔트리 모델들의 실내에는 11.9인치 세로형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지문 스캐너가 탑재되어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또한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음성 명령과 터치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도 지원한다.

벤츠 C 200 AMG 라인 실내

벤츠 C 200 AMG 라인 실내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과 다양한 첨단 안전 사양도 기본 적용되어 있다. 앞차와의 간격 유지 및 자동 속도 조절, 제동 및 출발, 차선 이탈 방지 및 차선 변경 어시스트 등을 포함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가 탑재되어 안전한 운행을 지원한다. 또한 사고 발생 이전에 위험 상황을 감지하여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프리-세이프' 시스템도 기본 사양으로 포함되어 있다.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벤츠 C 200 아방가르드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이번 C-클래스 엔트리 모델 출시로 인해 국내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첨단 사양을 갖춘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C-클래스의 새로운 엔트리 모델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주목된다.


김민규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ardentnews
채널명
아던트뉴스
소개글
아던트뉴스는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신문사 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슈를 빠르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