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도 모텔, 펜션만 하더라도 각종 컨셉에 문화까지 담겨 있는데, 짧은 시간 안에 갈 수 있는 동남아 국가에도 독특한 숙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동남아로 여행을 못가니 랜선 여행 이라도 한번 해볼까요! 언젠가는...갈 수 있을지 않을까 해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로 여러분들의 시선을 강탈해봤어요.
인도네시아, 행잉가든 발리
초록초록 정글 속 마치 매달려 있는 듯한 발리의 풀빌라 리조트인 행잉 가든은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만든 리조트라고 해요. 그래서, 리조트에서 주요 부대 시설들을 오갈 때는 트램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priscidasilva
또한, 행잉가든은 이 인피니티풀이 가장 유명한데, 많은 신혼부부들이 행잉 가든을 선택하는 주요 이유 중의 하나라고 하네요.
보시는 사진 처럼, 많은 여행 인플루언서 들이 다녀간 곳으로 인스타 사진으로도 많이 보셨을 거에요. 나도 여기서 한번 쯤은 지내보길 기대하며..
태국, 소네바 키리
태국 코쿳에 위치한 5성급 풀빌라로 새둥지와 같은 곳에서 식사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트리팟 다이닝이라고 해서 오션뷰와 함께 하는 식사는 꿈만 같을 거에요.
방콕에서 1시간 30분 정도 경비행기를 타고 들어가는 이 빌라는 코쿳섬에 위치하고 있어요. 빌라들 자체가 워낙 커서 다들 드론을 띄워서 촬영하고 온다는 풀빌라.
6베드룸까지도 있더라구요.
묵는 동안 여기가 진정 파라다이스가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제 버킷리스트에도 꾸욱!
말레이시아, 컨테이너 호텔
이번에는 흔히 보는 컨테이너 박스로 이루어진 말레이시아의 한 숙소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페낭에 위치하고 있는 컨테이너 호텔은 게스트 하우스 쉐어룸 형태와 더블룸 형태로 있는데, 쉐어룸은 원통형에 베드만 있어서 좀 답답하지 않나 싶었는데..
캠핑 사이트라고 하는 독특한 룸 컨셉도 있고, 네트워킹 하기 좋게 여러 부대 시설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카페와 펍도 컨테이너 컨셉을 지키고 있어서 말레이시아 여행갔을 때 하룻밤 묵어보는 것도 이색적일 것 같아요.
태국 푸켓, 키말라
빠통 비치보다는 한가로운 키밀라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는 전 객실 프라이빗 빌라로 이 트리 풀 하우스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네요.
새 둥지 같기도 하면서 숲속 요정의 집같기도 한 독특한 외관의 풀빌라는 자연 친화적인 객실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복층이면서 둥근 모양이기 때문에 객실에 들어서면 사방이 자연에 둘러 싸인 듯한 전망이 펼쳐진다고 해요.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