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싱그러운 여름을 맞이하여,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은 강원도 풀빌라를 소개한다. 자연 속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부터 발리에 온 듯한 이국적인 감성의 풀빌라까지. 요즘 대세는 풀캉스(pool+vacance)! 짙은 녹음에 둘러싸여 시원한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제대로 된 신선놀음을 즐겨보자.
글 스텔라
자연 속 진정한 휴식,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강원 홍천군 북방면 도사곡길 378-4
@juu_miy
@trave.lims
스페인어로 '숲으로 가는 길'을 뜻하는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는 객실 내외부 어디에서든 홍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독채형 풀빌라다. 싱그러운 봄과 여름, 운치 있는 가을 그리고 새하얀 세상이 펼쳐지는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
@trave.lims
@trave.lims
총 5개의 독채 빌라를 갖췄다. 빌라 1동은 2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개념의 단층형 독채. 거실과 수영장 그리고 숲이 일직선으로 이어진 독특한 풍경의 복층형 독채 빌라 2동과 5동.
@parkarammi
@parkarammi
빌라 3동과 4동은 넓은 폴딩도어를 열면 수영장과 숲의 전경이 일직선으로 한눈에 펼쳐지며, 천장의 창을 통해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2pple_
@juu_miy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은 4동. 모든 객실이 홍천강 뷰를 자랑하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
@2eun_a
5개 빌라 모두 개별 온수 수영장, 제트 스파 그리고 바비큐 데크를 갖추고 있어 숙소에만 머물러도 충분한 휴식이 가능하다.
SNS를 뜨겁게 달군 삼척의 풀빌라, 사유의 숲. 탁 트인 창문과 야외 수영장, 라탄 소품들 등으로 발리의 어느 리조트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dondon__pig
@j_anie_
현실에서 벗어나 조용한 숲속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절제된 색채와 여백의 공간미를 이용해 시간이 정지된 것만 같은 여유와 휴식을 만끽하기 좋다.
@jihyun.lee_
@dondon__pig
사유의 숲은 단 1채로만 운영되며, 최소 2인, 최대 4인까지 허용된다. 침실은 2개로, 1층 침실은 통유리창을 통해 야외 테라스를 마주하고 있다. 창을 모두 열고 산들산들 불어 들어오는 바람에 흩날리는 새하얀 커튼을 보고 있으면 그 어느 것도 부러울 게 없는 순간이다.
@yunkynnq
@jihyun.lee_
휴양지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테라스엔 온수풀 야외 수영장, 노천 스파 그리고 바비큐 시설까지 준비 완료. 여름 시즌 제외, 수영장은 32~34도의 미온수로 운영되어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jihyun.lee_
노천탕은 1회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자. 바베큐 이용을 원할 시 2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
@dondon__pig
사유의 숲 예약 방법을 소개한다. 사유의 숲 홈페이지에 오늘 날짜로부터 92일 뒤의 새로운 날짜의 예약이 생성되며, 매일 자정 하루씩 더 오픈된다. 인스타그램에 중요 공지가 올라올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보는 것도 팁이라면 팁. 조금 부담될 수 있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연예인 콘서트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예약이 치열하다고 하니 스피드가 생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