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는 당연히 해외여행으로 떠난다는 공식을 깨고 최근 국내 여행지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 시국으로 인해 국내 여행지로 떠날 수밖에 없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전국 여행지 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외국 못지않게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들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가평, 기억의사원
출처 : instagram@ sseeul__
가평에 위치한 ‘기억의사원’은 프라이빗한 펜션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자연 속에 자리한 숙소로 모든 객실에서 북한강과 장락산맥이 들어오는 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곳은 2017년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물 덕분에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수려한 풍경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프라이빗 한 국내 휴양지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은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식 후 신혼여행을 떠난 곳으로 유명한데요. 무려 4천억 원 이상을 투입해 개장한 호텔로 화려한 시설과 자연 풍경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곳인데요. 유선형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높은 객실 가격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끊이질 않죠.
울릉도에 위치한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역시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은 여행지입니다. 이곳은 죽기 전 누구나 한 번쯤 와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리조트를 콘셉트로 최대한 경관을 해지지 않는 구조로 설계된 곳인데요.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가 자리한 추산리는 예로부터 좋은 기운이 모이는 명당자리로 알려졌습니다. 송곳 모양을 띄고 있는 추산과 해안 절벽, 탁 트인 동해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죠.
강릉, 씨마크호텔
출처 : instagram@rina_daliy
출처 : instagram@ mihaeaaa
가평의 대표적인 호텔 중 하나인 ‘씨마크호텔’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한 곳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초의 럭스티지 호텔이기도 하죠. 동해와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 풀은 씨마크호텔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뷰 역시 강릉 여행을 실감하게 할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부산, 타이드어웨이
출처 : instagram@ skyesr1
출처 : instagram@hyeee_rinnn_
부산 기장에 위치한 ‘타이드어웨이 풀빌라’는 부산 바다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황홀한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객실은 물론이고 건물 곳곳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죠. 특히 바다와 닿을 듯한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인 곳인데요. 사계절 내내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 수영하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