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빚이라고 고백한 이상엽..." 최근 결혼 발표한 이상엽이 전참시에서 공개한 억대 외제차..이석훈과 같은 차량
이상엽의 차는 B사의 고급 SUV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
최근 결혼 발표를 한 배우 이상엽의 억대 자동차가 공개되었다.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67화에서는 이상엽과 매니저의 일상이 송출되었다. 이날 이상엽은 매니저의 고향인 인천으로 가기 위해 자차를 직접 운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엽의 억대 자동차 이석훈과 같은 차종, 색까지 같아...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 이상엽의 차는 B사의 고급 SUV였다. 수억대 가격의 차를 운전하는 이상엽에게 패널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이에 이상엽은 "다 빚"이라고 너털웃음을 보였다. 이영자는 "이석훈과 같은 차종"임을 언급하였다. 이석훈은 "차 색깔도 똑같다. 아예 다 똑같다"며 같은 차를 모는 것에 대해서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
또한 이상엽이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모든 패널이 축하 인사를 건네기도 하였다. 얼마나 교제를 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이상엽은 "9개월 만났다"고 답했다.
MC들이 "결혼을 전제로 만난 거냐?"며 결혼 스토리를 궁금해하자 속이 시원하게 공개하여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이상엽은 "'결혼을 하자!' 이런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어느 날 식장에서 예약을 하고 사인하고 있더라"고 결혼 진행 과정에 대해서 말했다. 그와 함께 "정신차리면 결혼식장에서 입장하고 있지 않겠나"고 말했다.
또 이상엽은 예비 신부에 대한 확신을 언제 느꼈냐는 질문에 "(함께일 때) 내가 편안함을 느끼는 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밌다"며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상엽은 결혼 소식을 전했을 당시 정우성이 보였던 반응을 묘사하기도 했다. 그는 "정우성 선배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니까 '내년 캘린더에 제일 먼저 저장할게'라고 하셨다"며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심혜빈 기자 simhye@thecarvi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