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by 김선인

그리스 코르푸섬 Kassiopi 마을 - 북동쪽 끝 그림같은 마을

Kassiopi 마을은 코르푸섬의 맨 위 북동쪽 작은 반도에 위치한 마을이다. 뒤로는 Pantokrator 산이 병풍처럼 둘러서있고 산기슭에는 올리브, 포도, 오렌지 귤 밭들로 덮여 있다. 전에는 작은 어촌마을이었지만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관광지로 변모한 마을이다.

이 마을은 역사가 깊은 곳이기도 하다. 로마제국의 네로황제가 휴양을 위해 찾은 곳이다. 네로는 이곳에 목욕탕을 지어놓고 즐겼다고 한다. 이 마을엔 비잔틴 시대 고성이 유적으로 남아 있다.

바로 건너편은 알바니아 땅으로 해안과 마을이 지척으로 보인다.

이 마을에 관광객을 위한 리조트, 아파트, 빌라들이 들어서고 활기를 띄면서 점차 큰 마을로 변모했다.

근처에 5성급의 Gelina Village에는 호텔, 리조트, 스파, Aqua Park를 갖춘 호화스러운 대단위 위락시설이 자리 잡고 있다.

어항으로 쓰이던 항구는 관광을 위한 중요 포인트가 되고 주민들이나 관광객이 모이는 거점이 되었다. 식당과 카페 바가 줄지어 들어서 있다. 식당에서는 갓 잡아 올린 싱싱한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마을 주위로 작지만 그림같은 비치들이 줄지어 있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다. 전부 유럽블루 플래그 해수욕장으로 청정 지역에 물 색깔은 끝내주는 비치들이다. 다양한 수상스포츠 – 워터스키, 파라글라이딩, 다이빙센터와 더불어 육상스포츠인 테니스, 산악자전거, 승마,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여유가 있다면 조용한 이런 곳에서 쉬면서 힐링하고 재충천하는 곳으로 아주 좋을 마을이다. 낚시를 즐기며 세월을 낚을 수도 있다.


참고 : https://youtu.be/Iznzc1rXCwc

오늘의 실시간
BEST

stpetro
채널명
김선인
소개글
잡지 에 힐링 섬기행, 에 수사에세이 연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