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안 합니다’ 좋다고 해서 신혼여행지로 갔다 200% 후회하는 곳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허니문만큼은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은 것이 모든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 아닐까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꼽히는 몰디브는 지상 낙원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경관을 자랑하는데요.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는 장소답게 다양한 객실 형태를 소유하고 있기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바닥이 고스란히 보이는 투명한 바다 위에 지어진 단독 객실 형태인 ‘워터 방갈로’는 만만치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허니문의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는데요.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어 많은 허니무너들의 로망으로 꼽힙니다.
‘신혼부부 로망’인 워터 방갈로, 이유는?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물 위에 지은 수상 빌라인 워터 방갈로는 계단을 내려서면 바로 바다와 연결되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바다와 가까운 집으로 불립니다. 오션 스위트 빌라의 경우 거실 중앙에 대형 통유리 바닥을 마련해 소파에 앉아 몰디브 바다를 헤엄치는 다양한 수중 생명들도 감상할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안겨주죠.
특히 개별 수영장을 갖춘 워터 방갈로의 경우 풀장에 몸을 담그고 바다를 바라보며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또 야외 선데크에는 그물 모양의 해먹을 설치해 배우자와 함께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하죠.
무엇보다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워터 방갈로는 서로의 사생활 보장이 완벽하게 된다는 점에서 허니문에 최적격인 객실 형태로 여겨지는데요. 객실 아래로 흐르는 잔잔한 몰디브의 바다를 감상하며 프라이빗 풀장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몰디브 여행엔 무조건 워터 방갈로? 후기 보니 글쎄
이처럼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최고의 휴양지로 꼽는 곳이지만, 막상 가면 상상과 달라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워터 방갈로가 환상적인 경관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일부 단점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워터 방갈로의 특성상 바다 한가운데 설치되어 있는 탓에 숲이 없어 햇빛에 그대로 노출되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백사장이 없어 부드러운 모래를 맨발로 밟으며 해변 길을 산책하는 것을 즐기는 이들에게 다소 아쉬운 선택이 될 수도 있겠죠.
또한 바다 깊숙이 위치한 워터 방갈로의 경우 레스토랑이나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야외 액티비티를 이용하기 위해 자주 객실 밖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때 이동 수단이 필요하다는 것도 단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석양 시 리조트로 많은 벌레들이 몰려든다는 이용객들의 후기도 많았습니다.
취향 고려한 신중한 선택 필요
수많은 유명 리조트가 즐비한 몰디브에서 숙소 선택은 가장 큰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허니문은 신혼부부가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며칠을 온전히 함께하는 시간이기에 숙소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숙소 선택을 고민하는 허니무너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누가 다녀왔는데 좋다더라”라는 말을 그대로 믿어버리는 것인데요. 숙소는 저마다의 장단점을 지니고 있기에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그 매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여행 후기만 보고 고급 리조트만 고집하기보다는 어떤 여행을 원하는지, 여행의 예산과 동선은 어떻게 할 것인지 여행의 목적과 취향을 신중히 고려하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