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영장이 서랍처럼 열린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TOP 7

벌써부터 더워지며 시원한 여름휴가 생각이 절실합니다. 사실 여름휴가와 '물'은 빼놓을 수 없는데요. 꼭 수영을 하지 않더라도 수영장 옆 라운지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든지, 해가 진 후 수영장 옆에서 파티를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쁜 수영장이라면 금상첨화일 것 같은데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TOP7을 소개합니다.

1. 세계에서 가장 큰 인피니티 풀

바로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 베이 샌즈의 수영장입니다. 이곳은 아마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피니티 풀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해질녘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도시의 경치가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답다고 합니다.

2. 화성에 온 듯

사막 한가운데 신기루처럼 나타나는 이 수영장은 바로 미국 캐년 포인트에 있는 아만가리입니다. 이 수영장은 1억 6천5백만 년 된 거대한 암석 주위에 지여 졌는데요. 삭막하지만 멋진 사암 풍경이 마치 화성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3. 핏빛 수영장?

핏빛으로도 보이는 이 수영장은 바닥의 모자이크 색상 때문입니다. 이 수영장은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호텔 유니크의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수영장은 사실 낮보다는 밤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라이브 DJ와 함께 풀 파티가 열리면 핏빛 수영장이 트렌디한 사진 배경이 된다고 하네요.

4. 왕족의 정원

태국 방콕에 위치한 더 아테니 호텔의 4층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이 수영장은 전통 태국 왕실 스타일로 지어졌는데요. 예전에 왕궁으로 사용되던 곳이기에 이런 분위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은 정원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방콕의 화려한 고층 건물을 배경으로 편안한고 고급스러운 왕궁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5. 수영장 안에 또 수영장?

600평의 아름다운 라군풀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을 것 같은 수영장입니다. 그러나 이 수영장의 백미는 라군풀 안에 25미터의 랩풀이 더해져 있다는 것입니다. 수영장에서 전속력으로 수영을 즐기고, 또 라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겠죠? 이곳은 피지의 프라이빗 아일랜드인 라우 칼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 코끼리 + 수영장

보츠나와의 오카방고 삼각주에는 '몸보(Mombo)'라는 이름의 캠프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작고 소박해 보이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한낮의 뜨거운 열기를 식힐 수 있는데요. 더욱 특별한 것은 코끼리, 기린, 영양 등의 야생동물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7. 수영장이 서랍처럼 열린다?

미국 댈러스에 위치한 호텔 더 줄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이 수영장은 마치 빌딩에서 서랍이 열리듯 수영장이 앞으로 툭 튀어나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수영장은 세계적인 건축가 애덤 티하니(Adam Tihany)가 설계한 것인데요. 건물의 파사드에서 약 2.5미터 튀어나와 있을 뿐만이 아니라 캔틸레버의 끝에는 유리벽을 만들어두어 마치 물이 밑으로 쏟아질 것만 같은 시각적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redfriday
채널명
레드프라이데이
소개글
알아두면 쓸모있는 여행, 건축, 디자인, 예술 잡학사전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