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뷰티 시크릿 캘리포니아 아몬드’ 캠페인 지속 전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에 함유된 뷰티 영양소를 알리기 위한 ‘뷰티 시크릿 캘리포니아 아몬드 (Beauty Secret California Almonds)’ 캠페인을 4년째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문가영에 이어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를 두번째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했다.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00명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3개월 동안 꾸준히 아몬드를 섭취하는 ‘셀프 뷰티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에 참여한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실제 후기와 인증샷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제공] |
아몬드에 풍부한 비타민E는 피부 세포의 노화를 막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통해 일상에서 이를 가볍게 채울 수 있다. 아몬드에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E 권장량 67%에 해당하는 비타민E 8mg과 식이섬유(4g), 그리고 식물성 단백질 (6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천연 뷰티 간식이다.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제공] |
김민정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한국 담당지사 이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캠페인은 특히 MZ세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캠페인이다”라며 “매일 꾸준히 하루 23알(약 30g) 아몬드 섭취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