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 극비 결혼"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상대는 배우 '루 쿠마가이'
"미국서 극비 결혼" 다니엘 헤니, 품절남 됐다...상대는 배우 '루 쿠마가이'
배우 다니엘 헤니의 깜짝 결혼 소식이 화제다.
20일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하고 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로 인연을 맺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미국에서 가족,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조용하고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소속사는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 최근 양가 가족분 들 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 지 못 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의 사생활에 대한 존중을 바란다며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2001년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여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니엘 헤니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시간의 수레바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 등에 출연해 흥행을 이어나갔다.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이며 '9-1-1', '온리 더 브레이브',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 '인트라퍼스널', '사랑 없는 숲' 등에 출연하며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SNL 지예은 "다니엘 헤니, 자상하고 멋있어"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갈무리 |
한편 SNL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지예은이 다니엘 헤니의 자상함을 칭찬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SNL의 대가리꽃밭 지예은, 초롱이 버리고 떡상할 결심한 마라탕웨이|노빠꾸탁재훈 시즌2 EP.7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지예은은 "예원 씨가 계속 지예은 씨가 본인을 따라 한다, 본인을 롤모델로 삼고 있어서 웃음소리, 리액션, 연기하는 것 다 따라한다"는 말에 "언니랑 결이 비슷한데 눈은 제가 더 착하다"고 답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있냐"는 물음에는 "없다. (왜 없는지) 모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 스타일에 대해 "귀엽고 다정다감하고 발라당 안 까진 사람이 좋다"고 설명했다.
탁재훈이 "SNL에서는 야한 것도 하시면서 여기서는 왜 이렇게 쑥스러워하시냐"고 묻자 지예은은 "저 되게 보수적이고 유교걸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규진이 다니엘 헤니 품에 안긴 지예은의 사진을 보여주며 "유교걸이라서 다니엘 헤니 처음 봤는데 푹 안겨서 이런 미소를"이라고 말하자 지예은은 "실제로 봤는데 너무 자상하시고 멋있으시더라"라며 수줍어했다.
이어 "다니엘 헤니 씨가 사귀자고 하면?"이라는 물음에 바로 "사귄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정민 기자 newsee10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