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스타그램에 당당히 ‘담배 가방’ 업로드한 여배우, 이런 이유 있었다

출처 : tvN ‘SNL’

2011년 12월 ‘SNL코리아’에 합류하여 ‘여의도 텔레토비’로 연일 화제를 모은 김슬기는 ‘국민욕동생’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학창 시절 김슬기는 친구 따라 참가한 청소년 가요제에서 3위를 해 연예 기획사에서 아이돌 가수 오퍼가 오기도 했지만 이를 쿨하게 거절하고 학교 밴드부에서 활동했다.


이후 고2 때 첫사랑을 겪었고, 헤어진 후인 고3 때 아픔을 잊기 위해 연기에 입문했다.


배우로 전념하기 위해 SNL까지 하차한 김슬기는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윤솔’로 출연해 여주인공 한여름의 죽마고우이자 동업자로 출연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박보영·조정석 주연의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주조연급 신순애 역을 매우 완벽하게 소화해 내서 네티즌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이런 배우 김슬기가 지난 24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담배 가방과 담배 사진을 업로드하며 근황을 알렸다.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그는 인스타그램에 “해피의 가방엔 뭐가 들었을까? 말OO 레드. #별똥별 #신인가수 #해피 #특별출연. 슬기의 가방이 아닌 해피의 가방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슬기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신인 가수 해피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극중 신인가수 해피는 앞에서는 ‘해피 해피 빔’을 외치며 밝은 척을 하지만, 뒤에서는 비속어를 사용하며 담배를 피우는 캐릭터다.


반전 생활을 즐기는 그녀의 새로운 캐릭터. 이에 누리꾼들은 “잘 어울리는데?”, “동안 외모 때문에 담배 피운다해도 안 믿을 듯”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 김슬기 인스타그램


한편 김슬기는 오는 8월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해 이승기와 이세영의 17년 지기 소꿉친구 ‘한세연’을 연기한다.


현실 밀착형 캐릭터를 잘 살려내는 김슬기이기에 이번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