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다 떨어지기 전에 꼭 가야한다는 강원도 '마운틴뷰' 숙소
‘마운틴 뷰’ 자랑하는 강원도 숙소강원도 양양, 낙산비치호텔
강원도 고성,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강원도 속초, 켄싱턴 호텔 설악
출처 : 휘닉스평창호텔 |
가을을 지나 겨울이 성큼 다가온 요즘 많은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숙소가 있는데요. 바로 알록달록 단풍 옷을 입은 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마운틴 뷰’ 숙소들입니다.
오션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숙소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강원도에 위치한 마운틴 뷰 숙소들을 모아봤습니다.
강원도 양양에 낙산해수욕장 인근에는 낙산비치호텔이 위치해있습니다. 바닷가에 위치해 오션뷰로 인기 있는 낙산비치호텔은 뒤로 낙산을 끼고 있어 마운틴 뷰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실제 낙산비치호텔은 오션뷰와 마운틴 뷰(후면)를 나눠서 예약받고 있습니다. 다만 오션뷰 객실의 경우 디럭스로 구성돼있지만 마운틴 뷰는 스탠다드로만 구성돼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해야겠습니다.
출처 : Instagram@jy.seo__ |
이 쯤에서, 여행지가 더 궁금해졌다면?!
호텔 예약은 호텔스컴바인에서!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사방이 산으로 뒤덮여있는데요. 가리왕산과 상원산을 중심으로 중봉, 백석봉, 갈미봉 등을 마주할 수 있죠.
이곳은 산골짜기에 위치한 만큼 인근에는 숙암계곡, 백석폭포 등도 있어 자연에 둘러싸여 힐링하기 좋다는데요. 또한 리조트 내부에는 요가, 야외 스파, 다양한 설비들이 갖춰져있어 밖에 나가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강원도 고성에는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가 마운틴 뷰 숙소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서는 강원도 속초의 명물 울산바위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이 있습니다.
해발 873m의 울산바위를 바라보는 건 마치 동화나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할 법한 아름다운 광경이라는데요. 특히 저녁노을이 질 때 바라보는 풍경은 “역대급이다”, “인생 최고의 장면이다” 등의 후기를 쏟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노펠리체 11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에서도 수영을 즐기며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다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출처 :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
속초에 자리하고 있는 켄싱턴 호텔 설악은 설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뷰 맛집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설악산의 풍경도 멋있지만 이곳을 방문한다면 스카이라운지에 나가 설악산의 공기를 마셔봐야 하죠.
신기하게도 이곳의 스카이라운지에는 영국에서도 구하기 힘든 그룹 ‘비틀즈’ 멤버들의 친필 사인 기타와 존 레논이 입었던 수트 등도 전시돼 있는데요.
설악산 비경과 어우러진 비틀즈의 물건들은 묘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입니다. 이곳의 경우 설악산 뷰 객실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예약 시 반드시 참고해야겠습니다.
출처 : 켄싱턴 호텔 설악 |
춘천에 계관산 아래에는 독채 펜션 ‘수안’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지 400평, 넓은 땅에 지어진 이 펜션은 오직 하루에 한 팀만 받는 곳으로 SNS에서 유명한데요.
오직 한 팀만 받기 때문에 다른 숙소보다 더욱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특히 집 앞에는 산을 내려다보며 책을 읽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더욱 자연과 가까이할 수 있다네요.
출처 : Instagram@suan_chuncheon |
하지만 하루 한 팀만 받는 만큼 예약이 쉽지 않은데요. 26일 기준 12월 예약은 가득 찬 상태이며 1월 역시 9일 일요일을 제외한 다른 주말은 모두 예약이 마감된 상태입니다.
한편 이외에도 정선, 지장산 바로 아래 위치한 하이원리조트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와 휘닉스평창호텔과 리조트도 마운틴 뷰로 유명한 숙소인데요. 특히 두 곳은 근처에 스키장과 골프장이 있어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 호텔스컴바인에서
전 세계 최저가 숙소를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