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이 대놓고 지적한 신지 전 남친, 과거 열애설 상대는…
신지, 김종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전 남자친구 너무 별로였다고 언급
서로의 과거 연애사 폭로해 눈길 끌어
출처 : KBS 2TV ‘1박 2일 시즌4’, Instagram@shinji_jidaeng |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
최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종민과 신지가 서로의 과거 연애를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신지는 먼저 “종민 오빠는 자기 여자친구 다 숨긴다. 한 번도 못 본다. 근데 다 걸린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나만 그럴 거 같냐. 나는 얘가 통화하는데 아기인 줄 알았다. ‘여보떼용?’이라더라. 존댓말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지는 “종민 오빠는 모르고 있다. 처음 이야기하는 거다. 여자친구가 집에 먼저 가 있었던 거다. 리모컨이 어디 있는지 물어본 거다”라고 폭로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
이 말을 들은 김종민은 화들짝 놀라면서 “얘 미쳤나 보다”라고 말했다. 신지는 “내가 다 들었다. 여태까지 이야기한 적이 없다. 이런 게 백만 가지다. 하지만 다 담고 있는 거다. 이럴 때 한 번씩 터트리려고”고 라며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김종민은 “아직도 다 모르게 잘 사귀었다고 했는데”라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한편 김종민은 신지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며 “니가 그 사람한테 돈을 얼마나 많이 꿔줬냐?”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신지 트위터 |
한편 신지는 과거 농구선수 유병재와 공개 연애를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그 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해 화제가 됐다. 당시 신지는 “남자친구가 나와 사귀는 것 때문에 혹시라도 운동을 하는데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농구장에 방문해 유병재의 경기를 관람하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2012년 말 헤어졌다 2013년 다시 만났다. 하지만 결국 3년간의 열애를 끝마쳤다.
신지는 과거 DJ DOC 정재용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한 방송에서 김종민은 정재용이 신지를 좋아했다고 폭로했고 정재용은 “부정하지 않겠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
출처 : Instagram@shinji_jidaeng |
하지만 정재용은 “라디오 DJ 대타를 했는데 게스트로 성대현씨가 나왔다. 지나가는 말로 신지가 나왔는데 제가 신지를 좋아하는 것처럼 말을 했다”며 “제가 신지 사진을 지갑에 넣어 다닐 정도로 좋아한다고 과장해 기사가 났다. 지갑 자체가 없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신지 역시 “오해다. 정재용 오빠가 절 예뻐해 주셨다. 그때 방송에서 좀 친하게 보이면 기사가 나서 불편했던 거지 오빠가 불편한 건 아니었다”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지는 김종민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두 사람은 현재 활동 중인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으로 두터운 친분을 이어 가고 있다.
여러 차례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가족과 같은 사이라고 전면 부정했다.
과거 신지는 누리꾼들이 김종민과의 열애설을 응원하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부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신지는 “리더와 엮는 거 그만. 피드 올릴 때마다 이런 반응인데 우리 서로 불편하다”며 “사이좋은 남매를 왜 자꾸 그런 쪽으로 연결하냐. 이러시면 투샷 이제 못 올린다. 그러지 말자 우리”라는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