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연예톡톡

‘일반인→맥심 표지 모델’ 단숨에 등극한 여성이 공개한 뒤태 사진

솔로지옥 강소연, SNS에 뒤태 사진 공개


2월 맥심 표지 장식하기도


출처: 맥심, instagram@kangsoyeon__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강소연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압도적인 뒤태를 자랑했다.


강소연은 “지나가는 바람에 흔들리지 말 것. 비춰주는 햇볕에 마음껏 행복할 것”이라는 멘트와 함께 초록색 수영복을 입고 애플힙이 강조된 사진을 게시했다. 긴머리를 어깨 위까지 오는 단발로 잘라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것도 눈에 띈다.



출처: 맥심

출처: 맥심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강소연은 지난 2월 남성 잡지 맥심(MAXIM)의 ‘스킨’ 편 표지 모델을 장식하기도 했다.


강소연은 맥심 화보에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연에 반하다’에서 조회수 600만을 기록한 테니스룩부터 레드 미니 원피스, 블랙 보디수트 등 다양하고 과감한 의상을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맥심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이 강소연의 전부가 아니다. 앞으로 보여드릴 게 더 많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한편 강소연은 2006년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참가하며 처음으로 방송에 나타났다. 이후 JYP연습생을 거치기도 했으며 스타제국에 입사해 나인뮤지스 데뷔조에도 들어갔으나 데뷔에는 실패했다.


5년 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11년 김창열이 프로듀싱한 혼성 그룹 ‘WE’의 ‘로지’로 가수 데뷔했다. 이때 솔로지옥에 함께 출연한 차현승과 가수와 댄서로 같은 무대에 올라갈 뻔 했다는 일화도 있다.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출처: instagram@kangsoyeon__


강소연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무인도에 갇힌 남녀 9명이 서로 커플이 되어 지옥도를 벗어나 천국도에서 사랑을 나누는 과정을 담은 리얼 연애 관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지도를 얻었다.


솔로지옥에서 오진택과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함께 손을 잡고 지옥도를 나가는 모습은 큰 화제가 되었다. 둘 다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았고 실제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동생들이 모두 운동 선수인 만큼 강소연 본인도 운동을 좋아해 골프, 테니스, 복싱을 즐기는 모습을 자주 공개한다. 현재는 여동생과 함께 복싱짐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델 및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2022.04.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