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혼 도장 찍기 바로 직전’ 방송에서 잉꼬부부인 척했던 부부

연예인들의 억 소리 나는 수입은 유명합니다. 수십억, 수백억 원에 달하는 돈을 방송 출연 몇 개월 만에 갚아내기도 하죠. 이처럼 수익이 높은 만큼 일부 연예인 커플은 사이가 좋지 않아도 촬영 동안에는 누구보다 행복한 커플 연기를 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혼 직전까지 관계가 망가졌음에도 방송에서 잉꼬부부인 척 한 연예인 부부를 조금 더 알아봅니다. 


쇼윈도 부부 의혹 

송종국 박잎선

송종국은 2002년 월드컵에서 활약한 축수선수입니다. 그는 2006년 배우 박잎선과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들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예능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 훈훈한 가정을 선보였습니다. 덕분에 레몬트리 등 가족 CF를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방송이 끝난 2015년, 돌연 이혼 소식을 전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이 이미 방송 출연 당시 각방을 쓰고 있던 사실이 밝혀졌죠. 이혼 사유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현재 두 사람은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 전했습니다.


45일 만에 한 결혼 

이선정 엘제이

배우 이선정은 방송인 LJ와 열애 45일 만에 결혼해 화제가 된 스타입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되었는데요. 이선정은 예능 ‘자기야’에 출연해 혼인신고 당시 떨렸던 마음을 고백했던 바 있습니다. 그러나 부부가 된지 4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죠. 이선정은 “성격, 성향, 모든 것이 안 맞았다”라며 이혼 이유를 전했습니다. 


송대관 위해 연기한 앵커? 

김주하 강필구

최근 AI 아나운서로 화제가 된 MBN 메인 뉴스 앵커 김주하는 2004년 증권인 강필구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KBS ‘스타 인생극장-송대관 편’에서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는 등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방송으로부터 1년이 채 되지 않아 김주하는 강필구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냅니다. 외도와 폭행이 그 이유였는데요. 이미 부부가 2009년 관련 내용으로 각서를 쓴 사실까지 밝혀졌죠. 결국 두 사람은 각종 논란을 낳은 채 2016년 남이 되었습니다. 


“잉꼬부부인 척하기 싫어” 

노유정 이영범

개그우먼 노유정과 배우 이영범은 20년 이상 결혼생활을 이어온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입니다. 그간 각종 부부 프로그램에서 부러움의 대상이 됐던 두 사람은 방송 하차 후 돌연 이혼을 선언했는데요. 이혼 사유는 이영범의 외도 및 경제적 곤란이었습니다. 이영범은 노유정이 첫 애를 가졌을 때 동료 배우와 외도를 저질렀는데요. 이혼 후 노유정은 이영범이 사업 실패 후 10년 동안 쉬며 돈만 요구했다며 그간의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그는 “이미 별거 중인 전 남편과 방송에서 잉꼬부부인 척하는 게 싫었다”라며 방송 하차 이유를 전했죠.


외도와 폭력, 상처만 남은 

이찬오 김새롬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훈남 셰프로 등장한 이찬오는 2015년 방송인 김새롬과 열애 4개월 만에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양가 부모님과의 식사로 대체했는데요. 결혼 급하게 해서 서로 잘 모른다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깨 볶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샀는데요. 2016년, 결혼 1여 년 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이혼 전 이찬오가 외간 여자와 춤추는 영상과 김새롬으로 보이는 여성이 이찬오를 폭행하는 듯한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물의를 낳았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 사유를 ‘성격차이’라고 전했습니다. 


바쁜 남편과 서운한 아내 

이세창 김지연

배우 이세창과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은 2002년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2003년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들 부부는 2005년 딸을 얻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는데요. 결혼 8년 차에 별거 소식, 10년 차인 2013년에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사업으로 바빠 집에 들어오지 않는 남편’과 ‘과소비하고 남편에게 무관심한 아내’로 표현했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 상처만 주고받은 채 결혼생활의 끝을 고했습니다. 


잉꼬부부에서 폭력 부부로 

서세원 서정희

코미디언 서세원은 6살 연하 모델 서정희와 1982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는데요. 이후 늘 함께 다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렸죠. 그러나 2014년,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고 엘리베이터로 질질 끌려가는 등 폭행당한 사실이 밝혀집니다. 서정희는 결혼마저 성폭행 당해 강제로 하게 된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는데요. 결국 두 사람은 2015년 가정폭력을 사유로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열애 때 참 예뻤던, 부부 

박철 옥소리

배우 박철은 옥소리와 지난 1996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 당시부터 ‘정말 예뻤던 커플’이라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잉꼬부부로 부부 모두 큰 호감을 얻었지만 결혼 11년 만인 2007년 파경을 맞았습니다. 당시 옥소리는 팝페라 가수 정 모 씨와 외도해 간통죄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죠. 한편 옥소리는 박철의 외도와 뒷조사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법원은 2008년 양측에 혼인 파탄 책임이 있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entalktalk
채널명
연예톡톡
소개글
Talk 쏘는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