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줄 알았는데 헤어진 연예인 커플 10
잘 어울려서 더 안타깝다
연예계에는 공개연애를 하는 스타들이 있다. 당당하게 직접 알린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터지고 그 후에 인정하는 경우가 많다. 공개 연애를 하면서 알콩달콩 사귀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도 달달하게 만든 연예계 커플들. 결혼까지 골인할 것 같았지만 아쉽게도 결별한 커플들이 있다. 잘 어울려서 결별이 더욱 안타까웠던 커플은 누가 있을까?
1. 최자-설리
사진 : 설리 SNS |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그룹 에프엑스 출신의 배우 설리는 꽤나 요란한 공개연애를 했다. 몇 번이나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다. 애정행각을 하는 행위 등을 SNS에 올리며 럽스타그램도 했던 커플이었으나 아쉽게도 결별했다.
2. 장동민-나비
사진 : 장동민 SNS |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는 2년간 공개 연애를 했다. 특히 나비는 한 예능 방송에 출연해 장동민이 궤양성 대장염을 앓고 있단 사실을 밝히며 “좌약도 넣어 준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누가 먼저 제안했냐”는 물음에 장동민은 “(나비가) 먼저 해준다고 했다. 몇 번 했는데 잘 안 되더라.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빠진다”고 설명했다. 좌약까지 넣어주던 커플로 결혼할 것 같았지만 지난해 결별했다.
3. 쌈디-레이디제인
사진 : 레이디제인 SNS |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쌈디가 언더그라운드 래퍼일 때부터 사귀었던 사이. 오랜 기간 연애를 했으나 헤어졌다. 한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30대에 접어들면서 그 친구(쌈디)와 결혼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그런 고민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결혼을 하지 않을 거라면 서로 감정이 좋을 때 정리하는 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서로 합의하에 좋게 헤어졌다. 서로 한창 일할 시기이기 때문에 결혼할 시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쌈디와 결별 사유를 솔직하게 전했다.
4. 백현-태연
사진 : 태연, 백현 SNS |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의 백현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커플이 된 케이스. 특히 태연이 백현보다 나이가 많은 연상연하 커플로 열애 공개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했다.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관계자의 말을 빌어 “태연과 백현이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연예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레 멀어졌고, 결국 바쁜 스케줄의 벽을 넘지 못했다”고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전했다.
5. 윤현민-전소민
사진 : 윤현민, 전소민 SNS |
윤현민과 전소민은 2015년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선언한 바 있다. 선후배 사이였던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갖고 약 1년간 교제했다. 공개 연인이었던 윤현민과 전소민은 자연스러운 결별 수순을 밟으며 연인 사이를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절친한 선후배였던 만큼 여전히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동료로 남았다.
6. 정진운-예은
사진 : 원더걸스 SNS |
예은과 정진운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있을 당시 음악을 통해 교류하면서 2014년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다는 점, 팀을 떠나 자신의 음악을 하려 한다는 점 등 공통점이 있었지만 마침표를 찍었다.
7. 주지훈-가인
사진 : 가인 뮤직비디오 |
주지훈과 가인은 가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연을 맺었다. 이후 2014년 5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최근 가인이 주지훈의 지인에게 대마초를 권유받은 사실을 폭로한 적도 있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내사에 바로 착수했고, 혐의 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그 후 결별설에 휩싸였던 주지훈과 가인은 마침내 연인 관계에 마침표를 찍었다.
8. 신하균-김고은
사진 : 김고은 SNS |
김고은과 신하균은 2016년 6월, 연인 사이라고 공개했다. 신하균과 김고은은 17세 나이 차이와 스킨스쿠버라는 취미 등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바쁜 스케줄 탓으로 멀어졌으며 9개월 만에 결별했다.
9. 유해진-김혜수
유해진과 김혜수는 지난 2001년 개봉된 영화 ‘신라의 달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06년 ‘타짜’에 함께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2010년 1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3년 만에 결별했다.
10. 양상국-천이슬
사진 : 청하 |
양상국 천이슬은 2013년 10월부터 정식으로 교제했으며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광고까지 함께 찍으며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하지만 2014년 11월경 결별 소식이 알려졌으며 이에 대해 양상국 측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전했다.
글 : 이나래 press@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