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벤츠 코리아, 9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GLE 450 4MATIC’ 39대 한정 출시

- 지난 8월 출시된 4세대 부분 변경 더 뉴 GLE에 나이트 패키지 외관 및 뒷좌석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 등 특별한 사양 적용한 온라인 전용 모델

- 이번 부분변경 모델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및 ‘소달라이트 블루’ 2종으로 구성

- 한정판 모델의 특별함을 배가하는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실내 트림 적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9월 모델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 색상 조합이 적용된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이하 GLE 온라인 스페셜)’을 오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39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GLE 온라인 스페셜 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4세대 부분변경 모델 더 뉴 GLE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로, 부분변경을 통해 GLE에서 새롭게 선보인 내·외장 색상 및 외장 디자인 옵션, 실용적인 편의사양 등이 추가돼 특별함을 더한 모델이다.


특히, 이번 9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부분변경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된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럭셔리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색상 모델은 실내에 카탈라나 베이지 및 블랙의 투톤 컬러가 적용돼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한다. 차분하면서 세련미를 선사하는 ▲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 모델은 마키아토 베이지 및 블랙 컬러의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 넓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두 모델은 각각 20대, 19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외관에는 공통적으로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및 범퍼 공기 흡입구, 사이드 미러 하우징, 윈도우라인 및 벨트라인 트림 스트립, 루프레일, AMG 리어 에이프런 및 디퓨저 등이 모두 블랙 컬러로 마감돼 SUV의 스포티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부분변경 모델부터 신규 도입된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을 탑재해 역동성을 더했다. 

실내에는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트림이 적용됐다. 이 트림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에서 선보인 바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로, 고광택 블랙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에 더해 뒷좌석에는 ‘뒷좌석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가 탑재됐다. 도어 패널의 스위치로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고 선블라인드를 내리면 실내 조도가 내려가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해, 특히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 부사장은 “더 뉴 GLE는 럭셔리함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 등 다방면에서 높은 상품성을 갖춘 럭셔리 SUV의 정석”이라며, “이번 GLE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부분변경에서 새롭게 선보인 럭셔리한 내·외장 컬러 조합 및 상위 모델에서 계승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해 럭셔리함을 배가했으며, 뒷좌석 탑승객을 위한 편의사양도 탑재한 만큼, 고객들에게 그 매력을 더욱 강력하게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더 뉴 GLE는 외관, 인테리어, 주행 성능, 첨단 기술 및 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세심한 업그레이드를 거쳐 럭셔리 준대형 SUV로서의 면모를 완벽하게 갖췄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쿠페 감성을 자랑하는 ‘더 뉴 GLE 쿠페’,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53’으로 라인업이 구성돼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더 뉴 GLE의 전 라인업에는 ▲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첨단 주행보조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최신 텔레메틱스 NTG7이 탑재된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오프로드 주행 모드, ▲오프로드 주행 모드에서 360도 카메라와 연동해 전면부 아래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는 투명 보닛 ▲실내 온도, 조명, 음악 등을 조절해 운전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에너자이징 패키지, ▲차원이 다른 음향 경험을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가 적용된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과 열선 윈드스크린 워셔 시스템을 포함하는 윈터 패키지 등 다채로운 안전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보답의 의미로 매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더 뉴 GLE를 포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SL, E-클래스 카브리올레, EQE SUV 등 총 9개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 8월 34대 한정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출시 1시간만에 모두 계약이 완료돼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는 매달 출시되는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전 차종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며, 예약금 결제만으로 손쉽게 계약이 가능하다.


9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가능하다.


최정필 기자 choiditor@carmgz.kr

오늘의 실시간
BEST
carmgz
채널명
카매거진
소개글
자동차를 다양한 시선으로 봅니다. 자동차전문 온라인 매거진 - 카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