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스타투데이

TV조선 측 “이찬원 등 TOP6 15일부터 자가격리 해제…녹화 준비”[공식입장]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이찬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방송 복귀를 준비 중이다.


이찬원의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TOP6 역시 방송 촬영 재개를 준비하고 있다.


TV조선은 14일 “TOP6의 자가격리가 15일부터 해제된다. 자가 격리 해제에 따라 ‘뽕숭아 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녹화 재개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논의 중이다.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조치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찬원은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찬원의 확진으로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영탁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찬원이 같은 경우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통화합니다. 1도 안 아프답니다. 무증상이에용”라며 “서로 연락하고 농담주고 받고 영통하고 놀아요. 이찬원 홈트레이닝 시키고 있어용. 몸짱되서 나오거라”라는 글을 올리며 이찬원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TOP6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에 출연 중이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실시간
BEST

startoday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