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스타투데이

임영웅 화보 "`미스터트롯` 우승에 만족하고 끝? 더 열심히 할 것"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올해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미스터 트롯' 진 가수 임영웅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 공개됐다.


요즘 채널을 돌리기만 하면 TV에 등장하는 임영웅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 그는 “스케줄이 많아도 화보는 그 와중에 재미있고 신기한 촬영이라 즐기고 있어요. 지금이야 이런 촬영을 하지, 나중에도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잖아요. 광고나 화보 촬영은 재미있어요. 늘 이런 스케줄이었으면 할 정도로요”라며 현재 상황을 즐기고 있음을 표현했다.


사람들이 트로트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에 대해 그는 “트로트는 솔직하면서도 가사 전달이 가장 빠른 장르라고 생각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진솔한 게 트로트의 매력이라 생각해요”라고 말하며 스스로의 인기 요인에 대해서도 “자칫 부담스러운 스타일이었다면 진작에 떨어졌을지 몰라요. 다행히 '미스터 트롯'의 시청자들과 잘 맞아 떨어져서 제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노린 것은 아닌데 어떻게 이렇게 됐네요”라며 겸손함을 표현했다.


'미스터 트롯' 우승으로 실력이 입증됐지만 임영웅은 “거기서 만족하고 끝내면 안될 것 같아요. 더 많은 분들께 ‘저 친구는 노래 잘하는 가수다’라고 인정받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해야죠”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 19’로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연기된 것에 대해 “지난 경연 때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다들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때의 마음으로 돌아가 더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며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울지 않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 등 '미스터 트롯' 출연진들이 함께 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인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전체 투어 일정아 코로나19로 인해 연기 됐으며,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0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shinye@mk.co.kr

오늘의 실시간
BEST

startoday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