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즈]by 리얼푸드

전통주, 페어링 안주까지… 더반찬&,,전통주 전문관 ‘더주막’ 오픈

‘해창 생막걸리·한산 소곡주·솔송주’ 등 전통주 16종 온라인 판매

육전, 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안주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을 오픈하고 전통주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13일 동원디어푸드에 따르면, ‘더주막’에는 각종 SNS에서 잘 알려진 ‘해창 생막걸리’부터 대한민국 제19호 식품명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대한민국 제27호 식품명인 박흥선 명인이 만든 ‘솔송주’ 등 16종의 전통주가 마련돼있다.

[동원디어푸드 제공]

[동원디어푸드 제공]

더반찬&은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페어링 안주도 선보인다. 500여 가지 가정간편식(HMR) 가운데 ‘광주별미소고기육전’, ‘들깨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대표 요리를 선별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으로 마련했다.


전통주와 더반찬&의 다양한 요리들을 모아 한 번에 배송하는 ‘합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문한 전통주와 요리를 모두 같은 날짜에 받을 수 있어 배송비 절감도 가능하다.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주문 당일 오후 10시에서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배송하는 새벽 직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더반찬&은 ‘더주막’ 오픈을 기념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을 최대 9%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전통주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명품 도자 브랜드의 술잔 세트를 증정한다.


더반찬&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전통주와 더반찬&의 셰프가 직접 만든 안주를 페어링해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류는 온라인 판매와 배송이 금지돼 있지만, 2017년부터 전통주에 한해 온라인 판매가 가능해졌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