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동차]by 리얼푸드

‘오직 프랑스 치즈만을 위한 시간’, 프랑스 치즈 팝업 개최

연희동, 염리동 유명 맛집 3곳에서 21일부터 프랑스 치즈 한정 메뉴 판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유럽 연합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남동에 소재한 연남방앗간에서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타임 치즈(ANYTIME CHEE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목요일부터 4일간 연남방앗간에서 진행하는 ‘애니타임 치즈’ 팝업은 누구나 제한 없이 방문해 프랑스 치즈를 더욱 친근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미니 핑거 푸드 3종과 치즈 3종을 담은 플레이트 시식을 통해 연성, 경성, 블루 등 치즈 계열별 총 6가지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제공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제공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관계자는 “맛있는 프랑스 치즈는 Anytime, 말 그대로 때를 가리지 않는다. 기쁠때나 힘들때나, 일상과 특별한 순간 언제든지 프랑스 치즈는 우리와 함께 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프랑스 치즈를 더욱 친근하고 쉽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랑스 치즈 팝업은 다채로운 체험 요소들로 구성됐다.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치즈 클래스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상시 세미나를 통해 프랑스 치즈에를 소개한다. 또한, 미니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기분과 상태에 맞는 프랑스 치즈를 직접 맛볼 수도 있다.


올해는 팝업 1주일 전인 21일 목요일부터 연희동의 ‘르솔레이’, ‘연남장’ 그리고 염리동의 ‘녹기 전에’에서 특별한 프랑스 치즈 메뉴를 출시해 팝업 마지막날인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모든 방문객은 출입 전 발열 체크와 QR 코드 인증 후 입장이 가능하며, 그 외 마스크 착용 및 안전 거리 유지 등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팝업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