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OSEN

김성주, 13년 동고동락 매니저와 손잡고 새 출발 '의리'..장군엔터 1호 연예인

OSEN

방송인 김성주가 13년 동고동락한 매니저와 새로운 둥지에서 의기투합하며 2020년 의미있는 출발을 알린다.


OSEN 취재 결과 김성주는 13년을 함께한 매니저 박장군 대표가 최근 새롭게 설립한 장군엔터테인먼트의 1호 연예인이 돼 의기투합했다.


박 대표는 김성주가 전격 프리 선언을 한 이후 현재까지 13년 세월을 함께한 인물로, 두 사람이 논의하며 함께한 프로그램은 무려 10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김성주와 박 대표는 커리어의 터닝포인트가 될 새로운 시작도 역시 함께하는 것. 끈끈한 의리가 빛나는 대목이다.


박장군대표는 "성주형님에게 늘 많을 걸 배운다. 기본을 지키고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것 과 특히 겸손한 마음가짐을 갖는데 많은 영향을 받는다"라며 김성주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낸 바. 두 사람이 연예인과 매니저를 떠나 가족 같은 사이인 것은 방송계에서도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가족 구성원 역시 모두 '아들 둘, 딸 하나'의 자녀라는 공통점도 지니는 등 인생의 많은 부분에서 깊은 공감을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OSEN

이처럼 의리와 우정으로 다져진 장군엔터테인먼트의 사훈은 '신의'다. 박 대표는 "기본을 바탕으로 진심으로 사람을 바라보고 대하면 통하는 것 같다"라고 사훈에 대해 설명하며 "앞으로도 전략적 으로 다양한 플랜과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회사의 방향에 대해서는 MC 사업팀, 스포츠 사업팀을 구성, 전략적 영입과 추진력으로 통합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에 대비하며 아트스트에게 맞는 다양한 콘텐츠제작 또한 제공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김성주는 현재 MBC '복면가왕', '편애중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JTBC '뭉쳐야 찬다' 등의 MC를 맡고 있으며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TV CHOSUN '미스터트롯'을 통해 다시금 대한민국 대표 명 MC라는 평을 들었다. 또한 현재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의 진행자로 나서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SEN=최나영 기자] ​nyc@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의 실시간
BEST

osen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