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뉴스크라이브

"2달 스토킹에 가족까지 피해..." 박서준이 사생활을 꼭꼭 숨긴 이유(+열애설)

유튜브 캡쳐

유튜브 캡쳐

배우 박서준이 사생활 노출을 꺼리게 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월, 유튜버 수스와의 열애설로 한창 화제가 됐던 박서준.


하지만, 이러한 열애설에 대해 박서준의 소속사 측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며 일축한 바 있다.

사생활을 숨기는 이유는?

2023년 8월 1일,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관련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박서준.


이날 그는, 앞서 불거진 열애설과 관련해 사생활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피하는 이유를 밝혔다.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박서준 / 한국일보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박서준 / 한국일보

먼저, "혹시 그런 경험있으시냐. 주차장에서 차를 타고 나왔는데, 집 근처에서부터 항상 똑같은 차가 따라다닌다. 제가 어딜 가는지 다 알아서 저보다 먼저 도착할 때도 있다. 이걸 2달 동안 겪었다"며 입을 뗀 박서준.


이어 그는 "가족들은 나에게 피해가 갈까 봐 하루하루 조심해서 살아간다. 예전엔 가족들 좋으니까 사진도 올렸는데, 지금은 후회가 됐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준다고 생각이 드니 어디까지가 적정선인지 모르겠더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차만 바뀌고 같은 사람이 계속 올 때도 있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가끔 그런 것들을 보는데, 이 경험들이 쌓이니 사생활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이 된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수 많은 열애설

SNS에 직접 개재한 사진 등으로 여러 열애설에 휘말렸던 박서준 / SNS 캡쳐

SNS에 직접 개재한 사진 등으로 여러 열애설에 휘말렸던 박서준 / SNS 캡쳐

지난 2011년부터 남보라, 백진희, 박민영 등 수많은 톱스타들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었던 박서준.


이러한 그의 열애설엔, 늘 SNS 상에서의 사진 혹은 촬영현장에서의 사진 등이 동반됐다.


이 때문이었을까, 2018년에 있었던 박민영과의 열애설 이후, SNS는 물론이고 촬영현장에서까지 '철벽남' 이미지를 고수하게 된 박서준.

유튜버 수스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됐었던 박서준 / 유튜브 캡쳐

유튜버 수스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됐었던 박서준 / 유튜브 캡쳐

그러던 2023년 6월 20일, 연예계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박서준과 유튜버 수스가 열애 중인 것 같다"며, 이에 대한 증거로 런던 샤넬 관계자의 SNS에 담긴 박서준-수스에 관한 내용과 함께 두 사람이 커플 신발을 신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러한 열애설에 대해, 박서준의 소속사 측은 "박서준의 사생활은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보이며 함구한 바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cribe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