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조용히 시작했다’ 2년 만에 암 완치한 김우빈, 반가운 소식 전했다

김우빈 비인두암 완치

암 완치 후 첫 출연 프로그램은?

tvN

tvN

배우 김우빈비인두암 완치 후 공식적으로 첫 예능 출연을 해 화제다.


지난달 17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2‘에서는 조인성, 차태현에게 속아 어마어마한 규모의 마트 아르바이트생이 된 김우빈, 이광수, 임주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tvN

tvN

특히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 판정, 2019년 완치된 후 첫 방송 출연으로 ‘어쩌다 사장2’를 선택해 팬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김우빈이 완치 후 첫 방송 출연으로 택한 ‘어쩌다 사장2‘은 조인성, 차태현이 시골에 위치한 슈퍼를 맡아 영업을 이어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시즌1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어 시즌2가 제작됐다.


김우빈은 이날 방송서 “오랜만에 테레비 나온다고(멋 부렸는데) 속은 것이냐”, “옷을 잘못 입은 것 같아서 부끄럽다”라며 수줍은 모습을 드러냈다.


김우빈은 이날 오랜만의 방송 출연답게 세팅된 헤어, 메이크업과 한겨울임에도 코트 착장으로 등장해 보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은 지난 2019년 비인두암 완치 판정을 받은 후 광고, 화보 촬영, 인터뷰 등 현장 사진을 공개했지만 브라운관에서 직접 모습을 드러낸 바 없다.


하지만 ‘어쩌다 사장2’를 시작으로 2022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한편 김우빈은 최동훈 감독 신작 영화 ‘외계+인’ 출연을 결정, tvN ‘우리들의 블루스’, 넷플릭스 ‘택배기사’ 출연까지 예고해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또한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7년째 공개 열애 중인 신민아와 동반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빈, 신민아 외에도 이병헌,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엄정화 등이 출연 예정인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따뜻한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인생 이야기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길 예정이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