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매일경제

‘프듀’ 논란 속 아이즈원 안유진, ‘마리텔V2’ 통편집→목소리만

‘프로듀스’ 논란 속 아이즈원 안유진이 ‘마리텔V2’에서 통편집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서는 복면가숲, 치킨의 역사 이야기와 먹방, 메이크오버 쇼 등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프닝에는 김구라와 지상렬, 노사연, 노사봉, 장영란이 등장했다. 노사연과 노사봉은 메이크오버 쇼 도전자답게 호피 무늬의 시밀러룩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현란한 의상으로 김구라에게 옷 지적을 받았다.

매일경제

프듀 논란 속 아이즈원 안유진이 ‘마리텔V2’에서 통편집됐다. 사진=마리텔V2 캡처, 천정환 기자

이어서는 쯔양과 유민상이 치킨 먹방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고, 김장훈은 ‘복면가숲’ 도전자를 만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이와 함께 “전 세계로 송출되는 ’마리텔 V2’ 생방송을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안내 멘트로 생방송 시작을 알렸다. 특히 안유진은 목소리로만 등장을 알린 채 통편집된 모습을 보였다.


한편 5일 구속된 Mnet ‘프로듀스X101’ 연출자 안준영 PD는 경찰 조사에서 ‘프로듀스X101’과 ‘프로듀스48’의 순위 조작 혐의 여부를 인정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은 활동이 불투명해지면서 이미 녹화를 마친 방송 프로그램에도 비상이 걸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 제작진은 결국 전체 편집을 결정했다. ‘마리텔V2’ 측은 “녹화 당시랑 현재 상황이 달라져서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아이즈원 출연분은 전체 편집하기로 했다. 제외한 3방만 다음주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ji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naaa@mkculture.com

오늘의 실시간
BEST

maekyung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