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by NHN여행박사

생각지 못한 벚꽃과의 만남, 해외 숨은 벚꽃 명소

봄 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지는 이 거리를~ 으음~
둘이 걸어요

벚꽃엔딩, 연금엔딩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답답한 일상, 몽글몽글 피어나는 벚꽃으로 우리 눈 정화 하고 갑시다! 곧 봄을 알리는 환상적인 벚꽃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넓고 넓~~~은 세계 곳곳 의외의 벚꽃 명소가 존재한다그여! 궁금하시죠? 궁금하면 여행박사 여박이만 따라왓!!

국내 : 경주

출처 @jjeeee911

해외도 참 멋지지만 국내에도 벚꽃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죠? 바로 진해와 경주! 절대 해외에 뒤쳐지지 않는 곳으로 해마다 사람들이 참 많이 찾곤 하죠. 올해는 벚꽃 축제가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꽃은 필테니까요

독일 : 쾰른 '본'

여러분들 소리 지르세요!!!! 이 곳 때문에 여기는 보여드려야 해!!! 하고 포스팅을 시작 한 곳 입니다! 바로바로 독일 쾰른에서 기차타고 3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본' 입니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한 분홍빛의 겹벚꽃과 유럽 거리의 느낌! 벚꽃이 떨어지는 날에는 정말 기절할만큼 예쁜 거리랍니다. 꼭 기억해 두시고 가주세요! 약속~ (떠나겠습니다 지금...)


1. 3월말~5월초 사이에 피는 독일 본의 겹벚꽃

2. 스팟은 헤어슈트라세. 풍성한 벚꽃 터널을 볼 수 있어요

캐나다 : 밴쿠버

출처 @jjhyeee

@sl33pydavi

@wonkyungjang

캐나다 시내 곳곳에서도 벚꽃을 볼 수 있지만! 4월의 밴쿠버는 벚꽃축제와 다양한 이벤트들이 한창인 시기랍니다.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자전거와 함께 벚꽃이 가득한 길을 달리는 ‘바이크 더 블로썸’과 각종 음악공연 등까지 여러모로 즐거운 시간을 캐나다에서 보낼 수 있어요! 우리나라 못지않게 벚꽃을 사랑하는 캐나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벚꽃 축제 너무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프랑스 : 파리

@j_iyeony

@helloimjane37

파리의 에펠탑과 왕겹벚꽃의 진한색의 조합!!!!! 여기 드러누워도 될까요? ㅠㅠ 낭만이 가득한 나라, ‘파리’ 답습니다. 파리지앵들도 봄이 되면 핑크핑크한 체리블라썸을 일부러 찾아 산책을 즐긴다죠? 그렇다면 나도 파리지앵~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등 파리의 랜드마크와 함께 만개한 벚꽃의 풍경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 몽글몽글 파리의 봄

@dahyeyaho

2. 파리의 겹벚꽃

@dahyeyaho

헝가리 : 부다페스트

@hyunntravel

부다페스트 중앙 광장에도 역시나 봄을 알리는 많고 다양한 봄 축제가 펼쳐져요! 따스한 봄 날씨에 다뉴브강 근처 성벽길을 걷다 보면 풍성하고 큰 벚꽃나무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부다페스트에서 색다른 봄 벚꽃을 바라 봄

네덜란드 : 쾨켄호프

@fr._.zen

@choa0

유독 겨울이 긴 듯한 네덜란드에도 완연한 봄이 찾아온답니다. 네덜란드의 꽃! 하면, 유럽 최대의 꽃 축제를 자랑하는 쾨켄호프의 튤립이 떠오른다구요? 하지만, 네덜란드에도 팝콘 터지듯 아름답게 피어난 벚꽃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알록달록 예쁜 벚꽃과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산책하기 넘나 행복할텐데ㅠㅠ

번외 : 호주

@haenii__

@minbr0ther , @bemy_sun

우리나라와는 반대의 계절을 지닌 나라, 호주! 호주에서는 10월 말~11월 초 정도에 화려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아직 멀었는데 대체 왜 지금 알려주는 거냐고요?? ㅎㅎ 호주의 벚꽃은 좀 색다르기 때문이예요! 그건 바로,, 보랏빛으로 피어나는 벚꽃이라는 사실..! ‘자카란다’라고 불리는 호주의 벚꽃은 온 거리를 색다르게 물들이곤 한답니다.


자, 여기까지 세계 각국의 벚꽃 명소를 알아봤어요!!!! 너무너무너무 멋지죠?? 빨리 봄이 오면 좋겠어요

오늘의 실시간
BEST

drtour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