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행]by 아던트뉴스

"유럽 아니고 한국 맞습니다" 해외보다 더 해외 같은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가족, 연인과 방문하기 좋은 테마 마을

장림포구 이국적인 전경

장림포구 이국적인 전경 / 사진=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지로 떠나기 좋고,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국적인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외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문화를 만끽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유럽마을 엥겔베르그

유럽마을 엥겔베르그 일몰

유럽마을 엥겔베르그 일몰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전북 정읍시 충정로 503 (공평동)326

◆ 매일 AM 11:00 - PM 18:00 (정기휴무 월)

◆ 0507-1483-3404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사진을 확인하세요!

유럽마을 엥겔베르그는 전북에서 독일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2022년부터 조성된 관광휴양 웰니스 타운으로 거리를 걷다 보면 독일의 풍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명칭은 스위스 유명 관광지 인터라켄에 있는 티틀리스의 휴양마을에서 따왔습니다.


유럽의 성과 흡사한 건물에는 고소한 향을 풍기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고 동양적인 요소와 유럽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감상을 선사합니다. 뾰족한 빨간 지붕과 목골조 건물을 구경하며 인상적인 사진을 남겨보세요.

장림포구

장림포구 알록달록 풍경

장림포구 알록달록 풍경 / 사진=부산울산지사 위브부산

◆ 부산 사하구 장림로93번길 72

◆ 051-220-4502

◆ 부산의 핫플레이스

◆ 베네치아 무라노섬을 느낄 수 있는 곳

장림포구는 SNS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곳입니다. 포구를 따라 형성된 이국적인 건축물과 항구에 떠 있는 배들이 베네치아의 무라노섬 풍경과 닮아 부산의 베네치아를 의미하는 뜻으로 ‘부네치아’라 불리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노을과 아기자기한 경관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젊은 층에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다대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고, 아미산전망대, 다대포 꿈의 낙조 분수 등 여러 관광지와 연계해서 방문하기 좋습니다.

루덴시아

루덴시아 이국적인 건물

루덴시아 이국적인 건물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경기 여주시 산북면 금품1로 177 여주 루덴시아

◆ 매일 AM 10:00 - PM 18:00

◆ 0507-1359-1025

루덴시아는 ‘여주의 알프스’라 불릴 만큼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는 유럽형 테마파크로 유럽의 거리와 마을 경관을 둘러보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160만 개의 고벽들로 건축해 생생하게 해외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1920년대부터 제작된 모형과 100여 량의 모형 기차, 700년 된 목조 예수상, 1886년 제작된 영국 맨체스터 교회의 종을 소장한 갤러리를 운영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 거리

메타프로방스 거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깊은실길 2-17

◆ 24시간 영업·연중무휴

◆ 061-383-1710

◆ 공식 홈페이지 : https://metaprovence.co.kr/

메타프로방스는 연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전남 대표 관광지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로수길로 선정된 담양 메타세콰이아길 옆에 위치해 빼어난 절경을 자랑합니다.


프랑스의 유명 휴양도시 프로방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유럽을 사랑한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경할 수 있는 패션 거리, 체험할 수 있는 공방, 연회장, 상업 공간 등 여러 목적의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 여름 풍경

제이드가든 여름 풍경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 매일 AM 09:00 - PM 18:00

◆ 성인 11,000원 / 중고생·어린이 6,000원 /경로·유공자·장애인 8,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제이드가든은 유럽의 정원을 체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수목원입니다.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테마로 조성되었고, 총 24개 주제의 정원으로 나뉘어져 있어 넉넉히 시간을 갖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풍 방문객센터와 영국풍으로 꾸며진 보더 가든, 이탈리아풍 양식과 수로를 갖춘 이탈리아 웨딩 가든 등 여러 유럽 국가의 향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코스로 방문하기에 제격입니다.


국내 속 유럽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명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생소한 풍경이 펼쳐지는 이곳에서 인생 사진과 인상적이고 색다른 추억여행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경희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ardentnews
채널명
아던트뉴스
소개글
아던트뉴스는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신문사 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슈를 빠르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