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엑스포츠뉴스

'빈지노♥' 미초바 "자녀 4명 원해, 안나처럼 잘 키우고 싶어"

엑스포츠뉴스

래퍼 빈지노의 연인이자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찐건나블리 집을 찾았다.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찐건나블리 삼남매가 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이들의 집에는 엄마 안나와 동갑내기 친구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만든 마스크 줄을 선물해 감동을 자아냈다. 아이들은 "마음에 든다"면서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거나 비타민 주스를 만들고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아이들의 텐션을 쫓아가며 열정적으로 육아에 집중했다.

엑스포츠뉴스

같은 시각, 안나는 미초바를 위해 된장찌개를 준비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안나가 만든 된장찌개를 맛 보더니 "잘만들었다"고 감탄하며 폭풍 흡입했다.


이후 안나는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아이들과 함께한 소감을 물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네 명의 아이를 키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면서 "안나 씨처럼 아기를 잘 키우고 싶다"고 미소 지었다.


이에 안나는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존경 어린 눈빛으로 안나를 바라보며 크게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오늘의 실시간
BEST

xportsnews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