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엑스포츠뉴스

한가인 측 "현재 임신 20주 차…내년 5월 출산 예정"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한가인이 둘째를 임신했다.


31일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20주 차에 접어들어 내년 5월 출산 예정이다. 건강상태는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한가인 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30일 진행된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연정훈은 '내 사랑 치유기'로 연속극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아내 한가인의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예쁜 딸과, 사실 내년에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됐다. 씩씩하게 건강하게 태어나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연정훈과 한가인은 지난 2005년 결혼했으며, 2016년 첫째 딸을 출산했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한가인 씨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 왔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20주 차에 접어들어 내년 5월 출산 예정입니다.


한가인 씨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항상 한가인 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늘의 실시간
BEST

xportsnews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