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엑스포츠뉴스

"너한테 집착"...'나 혼자 산다' 쌈디♥박나래, 新 러브라인

"너한테 집착"...'나 혼자 산다'

가수 쌈디와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쌈디가 부산에서 올라온 부모님과 함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쌈디는 부모님을 위한 보양식으로 평양냉면과 어복쟁반을 주문했다. 쌈디 아버지는 식사를 하면서 "요즘 일주일에 한 번 보는 낙으로 산다"며 '나 혼자 산다' 얘기를 꺼냈다.


쌈디 아버지는 멤버들 중 박나래에 대해 정말 술을 잘 마시는지 궁금해 하며 "예쁘드만. 아빠 박나래 씨 너무 좋아한다"고 했다. 쌈디 어머니 역시 "음식을 가정주부보다 훨씬 잘하더라. 엄마도 그런 며느리 봤으면 좋겠다"고 했다.

"너한테 집착"...'나 혼자 산다'

쌈디 부모님의 선택을 받은 박나래는 좋아서 안절부절못하며 갑자기 절을 했다. 쌈디는 다급하게 박나래의 절에 맞절을 하며 "그만 하소"라고 했다.


박나래는 쌈디의 무대 영상이 나오자 눈을 떼지 못하며 쌈디를 향한 호감을 보였다. 이시언은 그런 박나래를 보고 "박나래 눈에 하트 좀 봐라"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박나래와 기안84 사이에 쌈디까지 끼게 된 상황을 흥미로워했다.


쌈디는 얼떨결에 박나래와 핑크빛 기류가 만들어지자 박나래의 무지개 회장 점수를 짜게 줬다. 발끈한 박나래는 "나 너한테 집착한다. 하반기는 너야"라고 선전포고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늘의 실시간
BEST

xportsnews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