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엑스포츠뉴스

비 "♥김태희 허락 하에 친구 만나, 죽은 낙엽처럼 지내"

엑스포츠뉴스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내 김태희에게 잡혀 사는 남편임을 인증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성공한 덕후 서인국과 비가 만나면 생기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서인국의 MBTI는 INFT, 비는 ESFP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날 MBTI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오징어 덮밥에 오징어가 없이 나왔다. 다시 달라고 한다, 아니다'라는 질문에 서인국은 "난 다시 달라고 안 한다"라고 말했지만 비는 "다시 달라고 한다"라며 정반대의 답을 했다.


'연습도 대충한 것 같은데 너 진짜 천잰가 보다'라는 말에 대한 반응으로 서인국은 "'그러게. 그냥 하니까 하던데'라고 한다"라고 밝혔다.


반면 비는 "꺼져"라며 거침없이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국은 "나를 사랑하는 친구들은 그런 거 안 물어본다. '너 정말 고생했다'고 얘기한다. 그런거 물어보는 애는 이시언밖에 없다"고 이야기했다.



엑스포츠뉴스

갑자기 연락 온 친구의 급만남 제안은 어떨까.


서인국은 "조건이 필요하다. 내가 밖에 있어야 한다. 나오는 날 그날 모든 민원 처리를 다 한다. 수요일에 나가야 하면 일찍 나가 미뤄놨던 피부과를 간다거나 한다. 급 만남도 밖에 있으면 시간 봤을 때 조금 괜찮으면 하고 정말 웬만큼 안 나간다"라고 말했다.


비는 "나는 때에 따라 만난다. 대신 그분의 허락 하에"라며 김태희의 눈치를 본다고 밝혔다.


서인국은 "이런 게 멋있는 것 같다. 와이프 심기 안 건드리고 노력하는 모습이 그게 상남자다"라며 추켜세웠다.


비는 "나는 그냥 나의 의견"이라며 머뭇거리며 "집에 들어가서 그냥 죽은 낙엽처럼 조용히 있는 게 그게 행복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시즌비시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오늘의 실시간
BEST

xportsnews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