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텐아시아

'대륙이 인정한 미모'…홍수아 10년간의 미모 변천사

텐아시아

배우 홍수아가 핑크빛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홍수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길냥이 이뻐. 지은이도 냥이를 좋아해. SBS '불새 2020' 10.26 첫방"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텐아시아

사진=홍수아 인스타그램

사진 속 홍수아는 핑크색 카디건을 입고 고양이를 쓰다듬고 있다. 동물 사랑이 남다른 그가 귀여운 길냥이(길 고양이)를 그냥 지나치지 못한 것. 또 다른 사진에는 눈을 감은 채 깜찍한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몰라보게 물오른 미모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텐아시아

사진=홍수아 인스타그램

한편 홍수아는 오는 26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되는 SBS 새 일일드라마 '불새 2020'에 출연한다.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타이밍 역전 로맨스물. 2004년 방영된 화제작 '불새'의 16년 만의 리메이크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미모와 몸매까지 모두 완벽한 홍수아의 10년간 모습을 10(TEN)컷에 사진으로 돌아보자.

텐아시아

2010년 5월 당시 '시구 잘 하는 홍드로'로 알려진 홍수아가 비 오는 날 진행된 인터뷰에 맞춰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곡들'을 소개했다. 앞서 홍수아는 운동화에 편한 복장을 하고서 한껏 인상을 찡그리며 온 힘을 다해 공을 던지는 모습으로 야구팬들에게 소위 '개념시구'라는 칭찬을 들으며 이름을 알렸다.

텐아시아

사진=트로피 엔터테인먼트

2011년 9월 홍수아가 2012년 상반기 개봉 영화 '앨리스'의 주인공 '미노' 역으로 캐스팅돼 생애 첫 주연을 맡았다.

텐아시아

2013년 10월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바비인형 몸매 뽐내는 홍수아.

텐아시아

2014년 7월 완벽한 몸매의 홍수아는 영화 '신의 한 수' VIP 시사회에 과감한 의상을 입고 참석해 콜라병 몸매를 인증했다.

텐아시아

2015년 6월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 참석해 모두가 놀란 시스루 드레스 선보인 홍수아.

텐아시아

2015년 10월 홍수아가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에서 진행된 '스타로드'에 참석해 레드 카펫을 밟고 있다. 우아한 명품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텐아시아

2016년 2월 홍수아가 영화 '멜리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텐아시아

2017년 6월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는 홍수아. 이미 공항에서부터 화보 찍는 중~

텐아시아

2018년 7월 KBS 드라마 '끝까지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감 전하는 홍수아. 중국에서 공주 역할만 해왔다고 밝힌 홍수아는 '끝까지 사랑'을 통해 첫 악역을 맡았다.

텐아시아

2019년 10월 '2020 S/S 서울패션위크' 미스지컬렉션에 참석한 홍수아는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지난 8월 '제8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물오른 천상계 미모 뽐내는 홍수아.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오늘의 실시간
BEST

tenasia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