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스포티비뉴스

JYP, 일진설 윤서빈 방출…"연습생계약 해지-'프듀' 하차"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프로듀스X101' 출연 후 일진설 등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렸던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윤서빈이 결국 소속사에서 방출됐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논란이 된 연습생 윤서빈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내고 "JYP엔터테인먼트는 회사의 방침과 부합하지 않는다는 판단 아래 현재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윤서빈군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에도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5일 윤서빈 관련 논란이 인터넷에서 시작된지 3일, JYP엔터테인먼트가 "사실 확인중"이라며 입장을 밝힌지 이틀만에 결국 윤서빈을 방출키로 한 셈이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JYP 연습생 윤서빈과 관련, 지난 5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일진설이 제기됐다. '이번 프로듀스에 나온 JYP 소속 윤서빈 과거 폭로합니다'라


는 게시글을 쓴 작성자는 윤서빈의 본명이 윤병휘이며 학창 시절 광주 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한 일진이었다고 주장했다. 술담배를 하는 모습이라는 사진들도 SNS를 통해 퍼졌다.


윤서빈은 아직 기획사별 레벨 테스트도 전파를 타지 않았지만, 대형기획사 JYP 출신에 출중한 외모를 지닌 연습생으로 주목받았고, 등장과 함께 1등 자리를 차지하면서 단독으로 '1분 PR 영상' 베네핏을 받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터라 더욱 논란이 됐다.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실시간
BEST

spotv
채널명
스포티비뉴스
소개글
오늘의 스포츠•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