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SBS연예뉴스

'뭉찬' "정형돈 많이 안 좋아…전화 한 번씩 해 챙겨달라"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뭉쳐야 찬다'가 정형돈의 방송 중단 소식을 전했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 74회는 다소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됐다.


매 주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방송을 시작했던 뭉찬 멤버들이지만 이날 만큼은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출발했다.


김용만은 "팀 분위기가 많이 다운됐다. 보도를 통해 아시겠지만 (정)형돈이가 많이 안 좋다. 빨리 회복해 돌아오길 바란다"고 모두를 대표해 소식을 전했다. 안정환은 "다들 전화 한 번씩 해 정형돈을 챙기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SBS 연예뉴스

최근 김요한과 박태환이 부상으로 하차하면서 9연승 행진까지 멈춘 상황. 안정환은 "이럴수록 더욱 힘을 내자"며 멤버들은 북돋았다.


정형돈 소속사 측은 지난달 5일 "정형돈은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짐을 느꼈다. 방송 촬영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해 본인과 충분한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며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실시간
BEST

sbs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