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예]by SBS연예뉴스

'골목식당' 백종원, "섭외하는 곳 노린 것 아냐…작가 친척이냐는 루머 사실이면 고발할 것"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ㅣ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골목식당 섭외에 대한 루머를 반박했다.


19일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10번째 골목 서울 용산구 청파동 하숙 골목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느새 일 년을 맞은 골목식당을 자축하며 그동안의 시간을 돌아봤다.


백종원은 "처음에 욕을 많이 먹었다. 어떻게 저런 식당이 있지 하는데 그게 대부분이다. 그리고 대부분 오해하는 것이 어떻게 거길 찾았냐, 어떻게 그런 집만 섭외했냐고 하는데 그걸 우리가 어떻게 아냐"라고 말했다.


김성주는 "정말 복불복이다"라며 일부에서 떠도는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그리고 백종원 "섭외를 하다 보면 창업한 지 얼마 안 된 집도 있다. 그런 경우에는 작가 친척이다 이런 말도 있는데 그게 사실이면 고발하겠다"라고 섭외에 외부적인 요인이 개입되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또한 백종원은 "여기에 나오는 분들은 전국적으로 창피를 무릅쓰고 나왔다. 그래서 보답으로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기회를 드리는 거다. 그런데 기회를 드려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은 정해져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성주도 "출연 자체가 성공이 보장된 것은 아니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실시간
BEST

sbs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