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즈]by 리얼푸드

상큼한 과즙에 칼슘도…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쿠우’ 선봬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쿠우 오렌지∙사과’ 2종 선보여

‘쿠우송’으로 잘 알려진 ‘쿠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예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신제품 ‘미닛메이드 쿠우’ 2종을 출시한다.


29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미닛메이드 쿠우’는 상큼한 과즙에 칼슘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쿠우 오렌지’와 ‘쿠우 사과’ 2종으로 구성돼있다. 오렌지와 사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한 손에 들어오는 195㎖ 소용량 크기다.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공]

패키지 상단에는 ‘쿠우’ 캐릭터가 담겨있다. 2001년 국내 첫 선을 보였던 ‘쿠우’ 캐릭터는 3040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쿠우송’으로 잘 알려진 캐릭터이기도 하다.




제품은 24개 묶음 상품으로 4월 1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앱에서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는 ‘쿠우’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쿠우송’ 광고 외에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굿즈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마시는 즐거움과 함께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